각자의 별을 지키기 위해 모험을 떠난 귀여운 12지신 모고들의 화려한 전투액션 공개
친구들과 소통할수 있는 SNG와 아케이드 게임이 적절히 혼합된 새로운 SNRPG 장르

㈜다우기술 (대표 김영훈)은 모둠㈜(대표 김성훈)이 개발한 소셜 모바일 RPG '모고스타 for Kakao'(이하 모고스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모고스타'는 귀여운 12지신 모고들이 기존 소셜네트워크게임(SNG)방식으로 자신의 별(스타)에서 물약 및 무기 등을 제작해 빼앗긴 각 별자리의 몬스터를 물리치고 모험을 떠나는 역할수행게임(RPG)의 요소가 적절히 혼합된 새로운 스타일의 SNRPG이다. 

이번에 공개된 '모고스타'의 티저영상에는 귀여운 12지신 모고들의 모습과 각자의 스타를 지키기위해 모험을 떠난 모고들의 화려한 전투액션 등이 포함되어 있다. 

다우기술 김영훈 대표는 "모고스타는 아기자기한 SNG의 감성과 화려한 액션의 RPG를 동시에 담고 있는 게임이다"라며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유저들이 모고스타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모고스타'는 지난 8일부터 출시일 까지 사전모집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명품지갑과 모바일 상품권 등을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행운의 별 모고스타 탐험단’ 사전모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모고스타'의 티저 영상 및 사전모집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고스타' 이벤트 페이지(http://www.mogosta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