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영웅전 for Kakao, 우주 배경으로 두 세력 간 치열한 전쟁 그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영웅 고용, 함대 구축 및 강화, 신규 행성 점령, 실시간 전쟁 등 다양한 전략 콘텐츠 제공
출시 기념해 5월 30일까지 매일 게임 접속하면 게임 캐쉬 280 크리스탈 지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엔게임즈(대표 김환기)가 개발한 SF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우주영웅전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우주영웅전 for Kakao’는 우주를 배경으로 자유연합과 제국연맹 간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자신만의 행성을 성장시키고 함대를 구축해 다른 행성들을 점령해 나가는 실시간 우주 대전의 재미를 선사한다. 

유저는 자유연합과 제국연맹 중 하나의 세력을 선정하게 되며, ▲영웅 고용 ▲함대 구축 및 강화 ▲기초과학 및 무기, 함대 개발 연구 ▲행성 내 시설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사령관으로서 능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더불어 신규 행성을 점령하고 영역을 확장시켜 더욱 많은 자원을 확보할 수 있으며, 우주 해적을 추적하는 시나리오 기반의 특수 임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24시간 마다 특정 지역에서 열리는 실시간 전쟁에 참여해 소속 세력을 승리로 이끌면, 공헌 랭킹에 따라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명예포인트, 골드, 광물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우주영웅전 for Kakao’는 지난 해 7월 첫 선을 보인 ‘우주영웅전’을 바탕으로 시스템을 전면 보강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더욱 화려하고 다채로워진 전투 이펙트와 다양한 게임 모드, 친구와 협력 가능한 소셜의 재미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우주영웅전 for Kakao’의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0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만 하면 2만원 상당의 게임 캐쉬 280 크리스탈을 지급한다. 

‘우주영웅전 for Kakao’는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