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히어로, 쉽고 간단한 조작으로 경쾌한 논스톱 액션 즐길 수 있는 RPG
100여종의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의 재미와 액션의 타격감 살린 것이 특징
내달 9일까지 고급 게임 아이템 증정하는 오픈 기념 친구 초대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아임히어로’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2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임히어로’는 쉽고 간단한 조작만으로 경쾌한 논스톱 액션을 즐길 수 있는 RPG로, 캐릭터 수집 및 육성의 재미와 액션의 타격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2등신의 귀엽고 아기자기한 동료 캐릭터들의 고유 스킬을 활용해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도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100여 종의 동료 캐릭터 ▲240여 개의 난이도별 던전 ▲레이드 방식의 ‘스페셜 던전’ ▲캐릭터 및 아이템 강화, 진화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아임히어로’ 오픈을 기념해 내달 9일까지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천 코드를 발급받아 친구에게 홍보하고, 게임에 접속해 내 코드를 입력해주면 친구에게는 동료 뽑기권을 즉시 지급한다. 더불어 내 코드를 입력해준 친구가 영웅 3레벨을 달성하면, 해당 친구 수에 따라 게임 캐쉬 보석 10개, 동료 뽑기권, 희귀 장비, 고급 동료 캐릭터 ‘푸른섬광의 제논’ 등을 증정한다. 

한편 ‘아임히어로’는 컴투스 자체 게임 플랫폼인 ‘컴투스 허브’를 통해 서비스되며,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번체), 일어, 영어 등의 언어를 지원해 해외 유저들을 위한 플레이 환경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 버전도 조만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곧 선보일 예정이다. 

‘아임히어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