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드래곤’ iOS 버전 출시 기념해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오픈 이벤트 공개
출시일인 2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 iOS 및 안드로이드 유저 함께 즐겨
iOS 유저 캐릭터 생성 시 레어 유닛 ‘엔젤리카’와 무지개수정 5개 즉시 지급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어콰이어(대표 엔도 타쿠마)에서 개발한 모바일 패널액션 RPG ‘로드투드래곤’의 iOS 버전 출시를 앞두고 오픈 이벤트를 금일(20일) 공개했다.  

오는 24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는 ‘로드투드래곤’의 오픈 이벤트에서는 iOS 유저에 한해 오는 28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하면 레어 유닛 ‘엔젤리카’와 무지개수정 5개를 선물로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로드투드래곤’ 페이스북에 있는 iOS 버전 출시 게시글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자신의 아이디와 댓글을 남기면 무지개수정 1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종에 상관 없이 ‘로드투드래곤’ 유저들이 모두 참여할 수 있는 공통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로드투드래곤’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무지개수정 1개와 우정 포인트 500점을 매일 지급하며, 우정 뽑기에서는 ‘도깨비 신녀’를 비롯해 모든 신녀가 출현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네오싸이언 담당자 이메일(rtdevent@neocyon.com)로 자신의 SNS에 올린 게임 소개글과 스크린샷을 응모하면 무지개수정 5개, 게임 다운로드 링크를 올리면 무지개수정 1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시 후 1달 동안 ‘로드투드래곤’ 페이스북 ‘좋아요’가 5천 건 달성 시 무지개수정 5개, 1만 건 달성 시 무지개수정 10개를 전원 증정하는 한편 해당 기간 동안 무지개수정 85개를 구매한 유저에게 ‘초악의 신녀’를 추가 지급한다.  

더불어 네오싸이언은 iOS 버전 출시 전까지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진행한다. 신청 전용 페이지(http://goo.gl/4auPq3)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출시 후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돼 쉽고 편하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한편 ‘로드투드래곤’은 일본에서 2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 패널액션 RPG로 2월 24일 애플 앱스토어 출시와 함께 안드로이드 버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