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조각’, ‘풍선’, ‘비행기’ 등의 데코 아이템 활용해 하늘 꾸미기 가능해져 눈길   
유저의 레벨과 동물, 건물 업그레이드 현황 수치화한 ‘아름다움 점수’ 추가 
‘아이패드 미니’,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등 푸짐한 상품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룰더주 for Kakao' 반짝반짝 업데이트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오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동물 육성 소셜게임  ‘룰더주 for Kakao’에 반짝반짝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먼저, 하늘 꾸미기 기능을 지닌 신규 건물 ‘별별 천문대’를 추가한다. 해당 건물을 선택하면 하늘 꾸미기 창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별조각’, ‘풍선’, ‘비행기’ 등의 데코 아이템을 이용해 하늘을 예쁘게 장식할 수 있다. 

새로운 소셜 콘텐츠 ‘아름다움 점수’도 함께 선보인다. 유저의 레벨과 아기동물, 건물 업그레이드 현황 등을 수치화해 아름다움 점수를 책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친구들과 경쟁할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을 추가한다. 

이 외에도 도전과제 수행을 통해 골드(게임머니)와 젬(게임캐시), 아기동물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업적 시스템’과 친구의 섬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방명록’ 기능이 추가된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내달 3일까지 신규 건물 ‘별별 천문대’를 설치한 모든 유저에게 2만 골드(게임머니)를 증정하고, ‘별조각’ 아이템을 활용해 하늘을 꾸민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이에스티나 목걸이’, ‘제이에스티나 귀걸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또, 2월 한달 동안 ‘룰더주 for Kakao’의 공식 네이버 까페에 예쁘게 꾸민 플로티아 스크린샷을 게재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인스탁스 미니 리락쿠마 에디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조이시티 소셜게임의 강점은 꾸미기 요소에 있다고 생각한다“며, “하늘 꾸미기 기능을 이용해 더 아름답고 개성있는 자신만의 섬을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시티의 감성을 담은 ‘룰더주 for Kakao’의 반짝반짝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룰더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http://zoo.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