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여 개발 역작 모바일 풀 네트워크 MORPG <킹 오브 다크니스 온라인> 오픈베타 나서
쉼 틈 없이 몰려드는 적들을 뚫고 진격하는 무쌍 액션 전투의 묘미로 모바일 유저 유혹해

㈜아이비게임즈(대표 장재영)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모바일 다크 판타지 진격무쌍 액션 MORPG <킹 오브 다크니스 온라인>(King Of Darkness Online, 이하 KOD온라인)을 16일 티스토어에 출시하고, 국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개발 기간 2년여 만에 첫 선을 보이는 모바일 풀 3D 실사형 MORPG ‘KOD온라인’은 사방에서 쉴 틈 없이 몰려드는 수많은 적들을 호쾌하게 쓸어버리며 진격하는, 일당백  무쌍액션의 전투를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아이비게임즈 장재영 대표는 “KOD 온라인은 모바일 풀 네트워크 게임으로서 싱글 던전 플레이 뿐 아니라 실시간 4인 파티 및  최대 8인의 PVP, 마을에서의 거래 등 PC 기반 온라인 RPG처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MORPG를 즐기고픈 모바일 유저들의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아이비게임즈는 <KOD온라인>의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신규 가입자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odonlinecafe) 가입자 전원에게 물약, 소셜포인트, 골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또한 “나는 성장한다” 이벤트를 통해 일정 레벨 이상 도달하는 유저에게 황금상자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KOD온라인>은 티스토어(http://tsto.re/0000651534)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