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와 IOS 양대 진영을 사로잡은 신세대 무협 RPG 
‘신기행’ 고레벨용 5개의 던전과 캐릭터 육성을 강화시키는 별자리시스템, 코스튬 추가
‘신기행’ 다양한 이벤트와 꾸준한 업데이트로 롱런을 위한 초석 마련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두 번째 스마트폰 게임 라인업인 ‘신기행’이 ‘월화의 날개 4.5’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금) 밝혔다.

‘신기행’은 간단한 조작과 귀여운 캐릭터,그리고 방대한 스토리가 조화된 신세대 판타지 무협 RPG로, 던전 공략을 이용한 파티플레이, 교역소와 우편을 이용한 거래시스템, 펫 육성, 장비 합성 및 강화 등 온라인 RPG의 필수요소를 스마트폰에서 완벽하게 구현하였다.

이번에 진행된 ‘월화의 날개’ 4.5 업데이트는 날개 코스튬 추가, 고레벨용 던전인 몽경 던전,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시킬 수 있는 별자리 시스템, 오프라인 경험치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가했다. 아름다운 외형과 함께 속성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는 날개 코스튬은 ‘신기행’ 특유의 귀여운 캐릭터에 요정 같은 매력을 더해 준다.

고레벨 유저들의 사냥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는 몽경던전은 50레벨 이상부터 들어갈 수 있고, 진입했을 때 자동으로 기존의 연화낙림, 취혼청천, 운몽지대, 망항지묘, 용암고성 5개의 맵이 선택되며 여러 가지 희귀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별자리 시스템인 ‘육도육회’를 도입하였다. 유저들은 닥사, 이벤트, 던전 등을 통해 경력치를 획득한 후 육도육회 자리를 활성화 시키면 해당 속성을 통해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그 동안 아이템에 목말라 하던 유저님들의 요청에 부응하고자 희귀아이템이 풍부한 던전과 스텟치 육성시스템을 업데이트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고객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을 약속한다”라고 밝혔다.

무협 RPG ‘신기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기행’ 공식홈페이지(http://m.sgh.efuneu.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