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6일, 창세기전의 ‘시반슈미터’ 캐릭터를 시작으로 약 두 달간 신규 카드 집중 업데이트
인기 웹툰과의 콜라보 통해 웹툰에 등장하는 인물들도 게임내 카드 캐릭터로 출시
아이패드미니, 소니디지털카메라, 갤럭시S4 등 풍성한 경품 제공하는 이벤트도 각 카드 출시때마다 진행    

NHN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사장 이은상)의 한게임이 서비스중인 스마트폰 카드 RPG <이너월드>가 8월 26일, 창세기전의 ‘시반슈미터’ 캐릭터를 시작으로 약 두 달간 신규 카드를 집중적으로 업데이트 한다. 

“꿈의 히든카드를 획득하라”라는 제목하에 8월 2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창세기전을 비롯해 소프트맥스의 인기 게임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인기 웹툰과의 콜라보를 통해 웹툰에 등장하는 유명 주인공들도 게임내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또, 많은 이용자들이 원했던 고퀄리티의 <이너월드> 오리지널 캐릭터 신규 카드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카드 업데이트 시마다 아이패드미니와 소니디지털카메라, 갤럭시S4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6일부터는 창세기전의 '시반슈미터' 보스전을 통해 '시반슈미터' 보스 나이트메어 카드 및 '살라딘, '셰라자드' 카드를 각각 1주차와 2주차 랭킹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9월 8일까지 시반슈미터 보스를 가장 많이 소환한 이용자 및 행운 랭킹 당첨자에게 소니카메라와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후 업데이트 될 카드와 이벤트 내용은 <이너월드>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innerworld)에서 확인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창세기전 시나리오 추가를 기념해 28일까지 ‘창세기전’ 시나리오를 플레이하는 영상 또는 스크린샷을 SNS에 올린 후 URL을 <이너월드> 공식 카페 이벤트 공지글에 덧글로 등록하면, 죠안 S랭크, 크리스티앙 S랭크, 무한의 사랑(죠안+크리스티앙) S+랭크 카드를 각 1장씩 총 3장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너월드>는 기존 게임들과 달리 단순 전진만을 반복하는‘탐색’ 위주에서 벗어나 맵을 보면서 직접 목적지를 찾아야 하는 미로형 던전 탐색 방식과 자신이 획득하고 싶은 보스(카드)를 소환하기 위한 재료를 던전에서 구해 보스를 소환하면 레이드가 시작되는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다. RPG형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세분화 해 지루할 틈 없는 플레이 동기부여를 하고 있으며, 레벨에 따라 단계적으로 콘텐츠가 개방된다. 던전 탐험과 정찰로 획득한 경험치를 통해 레벨을 올릴 수 있으며, 제물 카드를 투입하면 강화도가 상승, 이처럼 2가지 형태의 카드 성장이 가능하다. 포획한 보스 및 나이트메어 카드는또 다른 파티원으로 육성시킬 수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밖에도 기후 변화를 비롯해 단계별 클리어 방식과 트랩, 부활 등의 다양한 요소를 접목시켰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