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이벤트 일주일 만에 1만 게이머 등록하며 기대감 고조
응원 댓글 2,300개 돌파, 감미로운 OST에도 뜨거운 반응 보여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로 하일권 작가의 특별 카드,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선물 제공

퍼니글루(대표 백창흠)의 신작 '티어리스(Tearless)'가 출시 전 사전등록 이벤트에서 1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등록한 가운데, 응원 댓글도 2,300개를 돌파하는 등 범상치 않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실제 응원 댓글에는 "일러스트와 PV보고 이렇게 확 끌리는 게임은 오랜만", "감성 TCG라니 어떤 모습일지 기대된다", "OST가 너무 감미롭다. 빨리 만날 수 있기를" 등 기대감을 드러내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티어리스'는 모바일 상에서 카드를 수집하고 성장시켜 나를 위한 최고의 카드덱을 만들어내는 것이 목표로, 카드 RPG와 소셜을 조합하여 30개가 넘는 던전과 그곳에 존재하는 몬스터와의 대결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내고 있다. 

지금도 진행되고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목욕의 신'의 인기 웹툰 작가 하일권씨 특별작가카드와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다. 또, 댓글을 통해 티어리스를 응원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티어리스'의 OST도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상할 수 있다.  

'티어리스'의 퍼블리싱을 담당하고 있는 퍼니글루 오미희 PM은 "영상을 통해 공개 된 티어리스의 OST와 아름다운 미소녀 캐릭터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뤄 신선한 판타지 TCG로 어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빠른 시일 내 잘 준비 된 모습으로 찾아 뵙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티어리스'의 사전등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tearless.perz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