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화), 11번째 캐릭터 K-1 파이터 ‘최홍만’ 공개
높은 체력과 코믹 하지만 강력한 스킬 보유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대전 액션 모바일 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가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 캐릭터를 30일(화) 공개했다.

<터치파이터 for Kakao>는 정통 대전 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화려한 기술과 연속 콤보를 바탕으로 격투 대회에서 강자들을 쓰러뜨리고 진정한 챔피언이 되는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11번째 캐릭터로 등장한 ‘최홍만’은 전직 천하장사 씨름 선수 출신의 이종 격투기 파이터로 K-1에서 골리앗 파이터로 명성을 떨쳤다. 

‘최홍만’ 캐릭터는 덩치에 걸맞게 기본 체력이 10% 높고, ‘오지마 킥’, ‘핵꿀밤’, ‘몰라몰라 펀치’ 등 코믹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평소 대전 게임을 즐기는 최홍만은 “<터치파이터 for Kakao>를 플레이를 해보니 재미있었다”며, “내 캐릭터가 제일 강하게 보여 마음에 든다”고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용자와 휴면 이용자를 대상으로 <터치파이터 for Kakao>에 접속 시 골드와 ‘최홍만’ 캐릭터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최홍만 캐릭터를 구매하는 이용자에게 뱃지 10개와 중급강화재료 3개를 추가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상급강화재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