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통해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의 색다른 모습 공개
최홍만 캐릭터 음성 녹음, 게임 플레이 장면 등 선보여
신규 캐릭터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대전 액션 모바일게임 <터치파이터 for Kakao>의 신규 캐릭터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터치파이터 for Kakao>에 11번째 캐릭터로 등장할 ‘최홍만’은 이종격투기 선수로 K-1에 진출해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많은 격투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는 실제 캐릭터의 음성을 녹음하는 장면과 <터치파이터 for Kakao>를 즐기는 장면 등 최홍만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인터뷰를 통해 최홍만은 “어린 시절 스트리트 파이터와 같은 대전 액션 게임을 많이 즐겼었다”며 “<터치파이터 for Kakao>도 실제 플레이를 해보니 재미있고 호쾌한 타격감이 마음에 들며 특히 개인적으로 헥토르를 제일 좋아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3일(화)부터 29일(월)까지 위미 페이지에서 ‘최홍만’ 캐릭터가 구사할 새로운 스킬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정답자에게 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3)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