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라이브플렉스, 모바일게임 '푸치토 온라인' 애플 앱스토어 출시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이어 이번 앱스토어 출시로 더 큰 성과 기대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푸치토 온라인'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푸치토 온라인'은 실시간 네트워크를 통해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이번 앱스토어 출시로 iOS 기반의 스마트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지난 12일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푸치토 온라인'을 먼저 선보였으며, 특히 티스토어 게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앱스토어 사용자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푸치토 온라인'는 사냥 및 전투, 스킬 습득, 아이템 수집 등 MMORPG의 주요 특징들을 담고 있으며, 길드 및 파티, 채팅, 거래 시스템 등 다양한 소셜 기능을 갖춰 여러 사용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풀 3D를 기반으로 제작된 섬세한 그래픽을 갖추고 있으며, 귀여운 캐릭터와 동화 같은 배경 및 다양한 아바타 아이템 등 여러 계층의 유저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마련되어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푸치토 온라인'의 이번 앱스토어 출시로 게임 사용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신규 채널을 추가했으며, 앱스토어를 비롯한 모든 마켓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각 마켓에 평점과 리뷰를 남기는 사용자와 30레벨 이상을 달성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 초반 사용자들의 좋은 평가와 함께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앱스토어 출시로 흥행에 가속도를 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유저 분들이 게임을 즐기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안정적인 시스템을 구축해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