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헬로키티' 아이템 공개
중세의 향기를 담은 '세틀러' 테마 추가
희귀 조경물과 동물 빌리저 담은 '랜덤박스' 시스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금일(16일) '헬로키티' 아이템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산리오 캐릭터의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케이(이하 SDK)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게임 내에 '헬로키티' 아이템을 선보인다.  

'헬로키티' 아이템은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헬로키티 스웨터 공방, 인형공방 2개의 생산 공방과 특별 조경물 헬로키티 파티하우스로 구성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펼치는 콘텐츠 제휴의 일환으로, 16일부터 29일까지 자신의 마을에 '헬로키티' 아이템을 설치하면 비치백, 메이크업 파우치, 투명 텀블러 등 '헬로키티'와 관련된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그 동안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는 만화가 천계영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NS홈쇼핑, 매일유업, 더페이스샵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헬로키티'의 등장은 게임의 이용자들 특히, 주 이용층인 여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중세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세틀러' 테마와 함께 희귀 조경물과 빌리저, SEED 전문점 등으로 구성된 '랜덤박스' 시스템을 선보였다.  

'랜덤박스'는 세고비아의 토토, 알자스의 로토, 요요의 놀이터, 한국의 정취 총 4종으로, 일반 상점에서는 찾을 수 없는 7가지의 한정 조경물, 신규 동물 빌리저 3종을 담고 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29일까지 '랜덤박스' 이용자 총 400명에게 오션월드 특별 할인권을 제공하며, '요요의 놀이터'를 선택한 이용자에게 오션월드 무료 입장권(1인 2매)의 행운도 제공한다.   

'감성 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에서 선보인 '헬로키티' 아이템과 랜덤박스, '세틀러' 테마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위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e.wemad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