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모바일앱과 함께 신규 서버 ‘건곤일척’ 오픈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모바일앱 다운로드 받아 PC와 동일하게 플레이 가능
여름 휴가 지원금 증정 이벤트도 실시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는 안드로이드 모바일앱 베타 버전을 런칭하고 신규 서버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난세천하’ 모바일앱 베타 버전은 안드로이드 기기 전용으로 우선 출시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화면과 UI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난세천하’를 즐길 수 있다.  

다음은 이번 베타 버전을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며, iOS 버전 출시도 계획 중이다. 또, 모바일앱 출시와 함께 ‘난세천하’의 네 번째 서버인 건곤일척 서버를 오픈해 더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로 했다.  

모바일앱과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7월 23일까지 20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서버에서 랭킹 1위~3위를 차지하면 각 100만원의 여름 여행 지원금을 증정한다. 또 ‘난세천하 모바일’을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홍보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삼국지를 배경으로 안정적인 밸런스와 직관적인 UI를 갖춘 삼국지 웹게임 ‘난세천하’는 30~40대 남성 직장인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유저들을 집중시키는 대규모의 군단전과 국가전이 시시각각 벌어져, 다양한 전략과 재미요소를 창출해내고 있다.  

‘난세천하’의 모바일앱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난세천하 공식 홈페이지(http://nanse.daum.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