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펀트’의 후속작인 ‘발차기공주 돌격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실시
전용 예약 페이지에서 전화번호와 핸드폰 기종 입력하면 사전 예약 완료
사전 예약만 해도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 선물 추첨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발차기공주 돌격대’ 사전 다운로드 예약은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전용 사전 예약 페이지(http://goo.gl/v4eOp)에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안드로이드 또는 iOS를 선택해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가 발송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신청만해도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기간 내에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사전 등록한 유저 중 1253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미니’, ‘닥터드레 고급 이어픈’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퍼즐앤드래곤’으로 유명한 일본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의 개발작으로 유저가 게임 주인공인 공주가 돼 자신과 동행하는 병사를 발로 차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의 게임이다. 간단한 터치로 누구나 쉽게 적응할 수 있으며, 병사를 날리는 방향과 거리를 조절하며 전략을 세워나가는 등 신나는 액션의 재미와 아기자기한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한편,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오는 7월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계획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육성, 병사 수집 등의 즐거움을 한곳에 모아놨다”며,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통해 푸짐한 선물의 혜택은 물론 쉽고 편하게 접속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