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생성, 레벨업 할 때마다 푸짐한 아이템 제공
우정 점수 시스템 업데이트 통해 소셜 기능 강화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유엑스플러스(대표 박범진)가 개발한 모바일 RPG '마왕전(Devil Chronicle)'에서 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N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선착순 1만명에게 네이버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전원에게 초보자용 물약 세트, 장비 세트 및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6월 16일까지 한 달간 5, 10, 15 등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스 몬스터 대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력폭탄과 최고급 물약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퀘스트를 수행 시 ‘카네이션’, ‘스승의 은혜’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아이템을 5월 30일까지 지급한다.

‘마왕전’은 봄 맞이 이벤트와 함께 소셜 기능이 강화된 우정 점수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카카오톡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거나 게임 친구에게 응원을 보내면 우정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300점을 획득할 때마다 특별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마왕전'은 마계의 마왕 후보들이 강력한 마왕으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게임으로, 캐릭터를 육성시키는 RPG에 다양한 소셜 기능을 결합시킨 것이 특징이다. 보스 몬스터 협동 공격, 아이템 제작 지원 등 친구들과 협력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1대 1 대전, 진영간 공성전 등을 통해 경쟁의 묘미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술사, 사수, 방랑자 등 5가지 직업에 따른 캐릭터 육성과 상위 직업 업그레이드, 능력치 강화 등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