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추천 0 댓글 0

㈜레몬(대표 윤효성)은 스마트폰 mmorpg 던전 판타지가 레벨업 캐시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걷지말고 뛰어라!!! 런닝맨 이벤트’라고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특정 레벨업 달성시 즉시 캐시를 지급하여 주는 이벤트로 3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계정 또는 기존 계정 상관없이 자신이 보유한 캐릭터 중 하나가 45레벨을 달성하였을 때 계정당 즉시 50LP를 지급하며 이벤트 시작일 현재 레벨이 45레벨 이상인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50LP를 지급한다. 

던전 판타지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모든 이용자들이 통합서버를 통해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정통 mmorpg로서 광대한 전장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사냥과 전투가 백미로 꼽힌다. 특히 강렬한 개성을 가진 4가지 클래스를 통해 PvP, 던전, 길드전투, 천공의 정원, 필드 레이드 몹의 대규모 단체 사냥과 보스몹과의 치열한 사투 등 기존 모바일 rpg게임에서는 즐길 수 없었던 다양한 전투 요소를 즐길 수 있다. 

던전 판타지는 2월 22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하였으며 이를 통해 만렙 확장, 검은달 대지 던전 추가, 카드북 시스템 개선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였다. 현재는 기존보다 5배 이상 레벨업을 쉽게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되고 있다. 

던전 판타지를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레몬의 윤효성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유저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에게도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였으며 특히 45레벨 이상의 유저들에게는 이벤트 참여유무와 상관없이 즉시 캐시를 지급하여 드린다.”면서 “던전 판타지를 아끼고 사랑하여 주시는 유저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고 말했다. 

던전 판타지 온라인은 MMORPG 장르의 스마트폰 게임으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이며 이벤트 및 각종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dungeonfantasyonlin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