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모바일게임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 출시 첫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 기념한 '신기록 달성' 이벤트 오는 18일까지 진행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9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장 ‘카불 인 아프카니스탄’을 새롭게 선보이며 사용자 공략에 나선다. 

신규 전장은 대규모 테러리스트의 공격에 맞서 적을 제압하는 임무를 주제로 시가전이 벌어지는 현장을 그리고 있다. 아울러 적군의 출몰 형태도 추가되며, 인질 공격 시의 특수효과도 더해 재미와 집중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8일까지 신기록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1회 게임 참여에서 10분 이상 진행하거나, 80번 이상의 헤드샷을 기록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 머니로 사용되는 루비 20개를 지급하며, 두 조건을 모두 달성한 유저에게는 50개의 루비를 지급한다.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화면 터치 및 드래그 등 간단한 조작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시원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는 슈팅 게임으로 출시 초기부터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게임사업부 김민석 이사는 "출시 초기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가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어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밝혔다.  

이번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안내 공지 및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clubmin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