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계, 마계, 지상계가 연결된 세상을 다루는 흥미로운 판타지 RPG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카드를 모으며 친구와 함께 싸워나가는 카드배틀게임

다음커뮤니케이션과 DeNA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모바일 판타지 카드배틀게임 ‘라그나브레이크’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라그나브레이크’는 독특한 판타지 세계관과 화려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카드를 바탕으로 일본에서 등록회원 수 150만명을 넘어선 크루즈(CROOZ)의 대표 히트작이다. 

‘라그나브레이크’는 서로 분리되어 있던 천계, 마계, 지상계가 차원상승이라는 사건을 통해 서로 연결되고, 그 세계를 무대로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판타지 RPG이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세계를 배경으로 수 백 종류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총 4번의 진화를 통해 보다 화려하고 강력해진다.  

또한 ‘소재’라고 불리는 보물을 모으는 것으로 카드를 강화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름다운 일러스트의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독특한 세계관은 게임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이다.  

다음의 김동현 소셜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라그나브레이크’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게임으로 화려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라며 “한국에서도 카드배틀 게임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라그나브레이크’를 개발한 크루즈는 소셜 게임이나 블로그에서 인터넷 쇼핑몰까지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주력인 소셜게임 사업은 일본 최고 수준의 매출 규모를 자랑하며, 미국, 싱가포르, 한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폭넓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daum_mobage.am_db.g13000354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