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화), 안드로이드 및 iOS 버전 서비스 시작
출시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풍성한 선물 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의 감성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5일(화)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위메이드의 자회사 (주)조이맥스(대표내정자 김창근)의 (주)피버스튜디오(대표 김대진)가 개발한 SNG로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이 동시에 서비스 된다.

 

2013년 등장과 함께 단숨에 국민 게임 반열에 오른 <윈드러너 for Kakao>에 이어 위메이드가 두 번째로 선보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모바일 SNG장르로, 올 해 출시될 위메이드의 다양하고 탄탄한 게임 라인업의 신호탄을 날렸다.  

'감성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슬로건에 맞게 감성적인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약 250여 개의 퀘스트, 마을 성장과 함께 등장하는 주민 NPC(Non Player Character)의 스토리 등 풍성한 이야기와 재미를 전한다.  

특히, 농작물 재배, 가축 사육 등 단순 1차 생산 활동 뿐 아니라 이를 재가공해 더욱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는 2차, 3차 생산품을 만드는 보다 확장된 개념의 생산 시스템을 갖고 있다.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게임 배경과 콘텐츠를 원화를 기반으로 제작해 화려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그래픽을 표현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한 강력한 커뮤니티 접목은 친구와 함께 즐기는 SNG 장르 특유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3월 5일부터 18일까지 게임에 친구를 초대한 수에 따라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봄맞이 인테리어 비용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2'
  • ?
    얼음악마 2013.03.05 16:46
    이넘의 SNG게임은 미친듯이 나오는구나..
  • 유운 2013.03.06 16:08
    #얼음악마
    모바일게임중 가장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는 장르니깐요
    온라인게임의 mmorpg와 비슷하다고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