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1 댓글 0

NHN 한게임의 자체개발 스마트폰게임 <피쉬 아일랜드>, 한글날 기념 14개 자음 물고기 선보여  
다양한 모양과 색깔에 레어도도 달라 낚는 묘미 더해, 한글 물고기 모두 낚으면 한글 브로치와 골드 보상

NHN㈜ 한게임(대표 이은상)의 스마트폰게임사업부에서 자체개발하고, iOS와 안드로이드에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게임 <피쉬 아일랜드>가 한글날을 기념해 한글 자음별 물고기를 9일 선보였다. 

총 14개 자음 물고기로 다양한 모양과 색깔에 레어도도 달라 낚는 묘미를 더하며, 한글 물고기를 모두 낚으면 치명타율과 대어확률, 추가 경험치가 상승하는 한글 브로치와 게임내 아이템 구입 수단인 골드가 제공된다. 

<피쉬 아일랜드>는 기존 낚시 게임들과 달리 리듬액션 스타일의 색다른 게임 방식으로 경쾌한 묘미를 제공, 남녀노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색다른 게임방식만큼이나 이색적인 대회들과 콘텐츠 추가로 인기 상종가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를 통해 선보인 아이패드 물고기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처럼 이번 한글 자음별 물고기도 컬렉션 묘미 등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1사업부 최현동 부장은 “<피쉬 아일랜드>에는 실제에 기반한 300여종에 가까운 물고기들이 3D 랜더링을 통해 더욱 사실감 있게 표현, 마치 화면에서 나올 것 같은 생생함을 전달하고 있는 것은 물론 유머와 참신함이 묻어나는 상상속의 물고기들도 게임의 묘미를 더하는 요소로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시간가는 줄 모르는 재미와 함께 부모와 자녀, 가족 모두가 건전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트 피쉬 낚시대회’가 10일 두번째 대회를 개최하며, 11일부터는 ‘숨겨진 퍼즐조각의 비밀찾기’라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game/game.nhn?m=detailGameInfo&gameNo=10031)서 <피쉬아일랜드>에 대한 게임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T스토어에서 게임 무료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