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게임과 육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감각 앱 게임 T스토어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지난 2일 스마트 폰 앱 게임 ‘리듬 코인’을 T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리듬코인’는 일본 모바일 게임사 코로프라(Colopl)에서 개발하고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코인을 떨어뜨려 획득한 과자를 곰에게 선물해 댄서로 키워나가는 육성 게임이다. 지난 2월 출시한 ‘쥬얼리 코인’의 2탄인 ‘리듬코인’은 간단하고 손쉬운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코인, +5코인, BOX코인, 체인지코인’ 등의 스페셜 코인으로 보다 재미있고 효율적으로 코인을 모을 수 있으며, 플레이 도중 ‘WALL코인, BIG코인, LONG코인, FEVER코인’이 나타나면 특수한 효과와 함께 한꺼번에 많은 코인과 과자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획득한 간식을 곰에게 선물해 곰의 포만감 게이지가 높은 상태에서 ‘FEVER코인’을 떨어뜨리면 코인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FEVER모드’로 돌입하게 된다. 기억한 댄스가 많을수록 ‘FEVER모드’가 길어지며, 곰의 화려한 댄스 스테이지를 감상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리듬코인’은 동전을 떨어뜨리는 단순한 재미 요소에 곰 캐릭터를 최고의 댄서로 키우는 육성의 목적을 더해 접근성과 몰입도를 높였다”며 “본 게임은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게임이니 생활의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재미있게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온라이프]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