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임진년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
이벤트 기간에만 공개되는 한정판 무료 음원의 평생 소유권 기회 제공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에서 설 연휴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탭소닉’은 음악을 들으며 화면을 탭&슬라이드 하는 스마트폰 게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지난 13일 기준 국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통합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국민 리듬게임으로 자리매김 했다. 국내 스마트폰 2천만 가입자 중 절반이 ‘탭소닉’을 즐기는 셈이다. K-pop, 팝송, 클래식, 동요 등 다양한 장르 250곡 이상의 음원을 만나볼 수 있다. 

설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탭소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설 맞이 Must Have 음원을 드립니다!!’는 한정판 무료 음원 ‘설날’을 한 번이라도 플레이 하면 자동 응모된다. ‘까치까치 설날은’으로 시작되는 낯익은 음원 ‘설날’은 이벤트 기간에만 플레이 가능하며, 추후 판매되지 않는다. 이벤트 종료 후 참가자 전원에게 플레이 했던 한정판 무료 음원을 프리미엄 곡으로 선물한다. 

‘설 맞이 덤&덤 Event!!’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를 통해 뮤직포인트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뮤직포인트 구매자 전원은 20%의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탭소닉’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설 연휴 모인 가족들이 보다 풍성한 설 연휴를 맞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국내 단일 게임 앱 최초로 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탭소닉’은, 앞으로도 국내외 오픈마켓을 적극 공략하며 글로벌 대표 리듬게임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