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파이게임즈(대표 허국철)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원 터치 미니게임 ‘액션 래빗(Action Rabbit, 이하 액션 래빗)’을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액션 래빗’은 5가지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옴니버스형식의 원 터치 액션 게임으로 동물원을 탈출한 악동 동물들에게 일어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눈길을 끄는 7명의 특색 있는 캐릭터와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애니메이션이 ‘액션 래빗’의 개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유쾌한 원 터치 게임 ‘액션 래빗’은 특유의 빠른 진행과 높은 중독성을 가지고 있으며, 간단한 터치를 통해 직관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가벼운 미니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어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페이스북과의 연동을 통해 친구들과의 랭킹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색다를 재미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액션 래빗’에서 선보이는 5가지의 미니게임은 ▲팝콘스틸(커플의 눈을 피해 팝콘을 훔쳐먹는 게임) ▲프리즌브레이커(동물원 탈출을 필사적으로 저지시키는 경비로봇 게임) ▲마트라이더(대형 마트에서 카트를 타며 장애물을 피하는 게임) ▲부케펀칭(결혼식장에서 신부가 던지는 부케를 받아내는 게임) ▲고스트헌터(숨어버린 유령을 찾는 게임) 이며,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액션 래빗’은 한 번의 다운로드를 통해 다섯 가지의 미니게임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벌 앱스토어에서 $0.99에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파이게임즈 공식 홈페이지(www.playpie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