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01.jpg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드디어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ㅠㅠ 언제 공개되나 정말 기다렸었는데 갑자기 페이스북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하더니

12월 6일날 런칭하다는 소식과 함께 사전예약까지 진행 되서

지금 엄청난...이슈몰이를 하는 중이죠 ㅋㅋ 물론 저도 바로 사전예약 해놨습니다



20181011_134648.jpg


처음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예약 보상 보니까

사전예약 보상 의상에다가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시 1만 은화까지 추가 지급한다는데요.

기다리던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 같고

미디어 쇼케이스에 공개 된 정보가 많아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0181011_131824.jpg


12월 6일날 런칭을하는 만큼 두달 정도의 여유시간이 있는데

기다리는 동안에 보패 수집 이벤트로 보패를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모으면

완성 보상으로 호신 악세사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sns공유나 url 공유 등으로 열쇠를 받을 수 있고 세력 심리테스트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런칭 전까지 보상 전부 받아놔야겠네여 ㅎㅎ


사전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723
2276 [트리플하츠] 유닛도 중요하고 장비도 중요하고 ㅎㅎ 구구촌 10.18 315
2275 [삼국지M] 드디어 한일전 인가요~ 깨끗한나나 10.18 326
2274 [뮤오리진2] 성도사 유저가 점점 늘어난다 ㅋㅋㅋ 구구촌 10.18 315
2273 [삼국지조조전온라인] 제갈량전은 진짜 명작인듯 구구촌 10.17 384
2272 [뮤오리진2] 전투력 올리는 컨텐츠들 깨끗한나나 10.17 425
2271 [삼국지M] 포스트시즌 드디어 결승전! 구구촌 10.16 269
2270 [뮤오리진2] 성도사 코스프레도 이쁘고 캐릭도 이쁘고 갈푸스 10.16 437
2269 [트리플하츠] 지금 사용하는 덱 깨끗한나나 10.16 387
2268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제갈량전 연의 재밌네 ㅋㅋ 구구촌 10.15 406
2267 [트리플하츠] 드디어 런칭이군요 ㅎㅎ 전략은 진짜 많을 것 같네여 구구촌 10.15 408
2266 [다크에덴M] 이제 슬슬 사전예약 준비해야겠군요 ㅋㅋ 갈푸스 10.15 371
2265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섭 선점 중입니다. 깨끗한나나 10.15 550
2264 [트리플하츠] 이제 나오네요.. 가이즈 10.15 330
2263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12월 6일날 나온다는데 크 빨리 ㅠ 구구촌 10.13 982
2262 [삼국지M] 포스트시즌도 시작되고 홍진영까지 ㅋㅋ 대세네여 완전 갈푸스 10.12 341
2261 [뮤오리진2] 빨리 300렙찍고 싶다 ㅠㅠ 구구촌 10.12 299
2260 [트리플하츠] 100프로 당첨 홈런볼에 이벤트 경품까지 갈푸스 10.11 307
2259 [뮤오리진2] 필수코스인 칼리마 깨끗한나나 10.11 492
»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금일 사전예약 실시에 12월 6일 런칭까지! 구구촌 10.11 570
2257 [뮤오리진2] 시드 보석 획득 처 깨끗한나나 10.10 41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20 Next
/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