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385 추천 0 댓글 1

bandicam 2018-05-14 16-40-11-659.jpg

이번에 삼국지M 모델로 차승원씨가..?

와우.. 그냥 이렇게 사진만 찍어도 뭔가 간지나는.. 역시 간지남 차승원..

개인적으로 눈눈이이 영화에서 악당역으로 너무 멋지게 나와서.. 반했던 ㅎㅎ

게다가 요리실력에다가 모델 출신이라 기럭지가..ㄷㄷ

분위가가 삼국지M 하고도 잘 어울리는데, 차승원씨가 조조 라던데요?? 헐..

bandicam 2018-05-14 16-33-54-354.jpg

한창 삼국지M은 관도대전으로 정말 뜨겁습니다~

상위 20위 연맹들이 하는 컨텐츠라 그런지 병사 규모나, 연맹 규모 클라스가

달라도 너무 다른...ㅋㅋㅋ 

어떤 한 유저분이 참여한 관도대전 영상을 봤는데, 와.. 군사들 움직이는 것 자체가..

제 전병력의 한 10배는 되는 듯..ㄷㄷ

저는 언제쯤 요런 컨텐츠를 해 볼 수 있으려나..ㅠ


Comment '1'
  • ?
    무혼치 2018.05.14 17:57
    조조라.. 카리스마있는 모습이 차승원이랑 잘어울리는듯 ㅎㅎ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128
2052 [삼국지M] 진짜 관도대전이 엄청 크게 하네요 ㄷㄷ 달쿰 05.21 316
2051 [삼국지M] 스케일이..;; 깨끗한나나 05.21 623
2050 [뮤오리진2] 사전예약수 150만명이 멀지 않았다! 구구촌 05.18 277
2049 [아이언쓰론] 다니엘 헤니가 여기에?? 깨끗한나나 05.18 366
2048 [뮤오리진2] 무슨 직업 하실건가요..? 깨끗한나나 05.18 508
2047 [삼국지M] 관도대전이 진짜 재밌어보이네요 ㅋ 가이즈 05.17 387
2046 [아이언쓰론] 이게임 해보면.. 달쿰 05.17 411
2045 [아이언쓰론] 전략게임 중에 대세가 될 듯 싶은데요? 구구촌 05.16 439
2044 [뮤오리진2] 빨리 런칭하기를.. ㅠ 구구촌 05.14 385
» [삼국지M] 헐.. 차승원씨? 1 깨끗한나나 05.14 385
2042 [윈드러너Z] 진기주에게 이런 스펙이 있었군요ㄷㄷ 1 구구촌 05.14 437
2041 [아이언쓰론] 이제 오픈 얼마 안남았네요.. 달쿰 05.13 342
2040 [리니지M] 1주년 행사에 이은 가려진 섬 오픈 ㅋㅋ 구구까까까꼬 05.13 276
2039 [삼국지M] 연맹 들어가니까 편하네요.. 1 가이즈 05.11 475
2038 [삼국지M] 부지런한 광부 이벤트 해야지 구구촌 05.10 566
2037 [뮤오리진2] CBT 당시 스샷입니다 달쿰 05.10 360
2036 [뮤오리진2] 사전예약자 수 쭉쭉 올라가는 ㅎㅎ 무혼치 05.09 326
2035 [삼국지M] 가정의 달 이벤트에 ㅋㅋ 다들 열심히인듯 구구촌 05.08 411
2034 [모두의마블] 모마 이번에 행템 새로나왔는데... 무혼치 05.04 645
2033 [뮤오리진2] CBT도 끝났는데 오픈은 언제 할까요 달쿰 05.04 5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