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410 추천 0 댓글 0

캡처.JPG

혹시 천녀유혼 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무협과 사랑이 결합된 게임이라 애틋하기도 하고 신비해서

은근히 여성유저도 좀 있는것 같던데 ㅎㅎ

이번에 결혼 시스템도 업데이트가 되어서 커플들도

많아 진것 같고..(누구의 남편 누구의 부인으로 게임 아이디 아래쪽에 표시가 되는 ㅎㅎ)


캡1처.JPG

저는 혼자 게임을 하고 있어서 외롭고 쓸쓸하게 ㅠㅠ

천녀유혼 하는 사람 많은것 같던데 왜 제 주변에 하는 사람이 없는지..

친구들을 좀더 꼬셔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약혼하기 꽃가마 행진 같은 알콩달콩한 컨텐츠들을 즐겨보고 싶은 ㅠㅠ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130
» [천녀유혼] 혹시 요즘 천녀유혼 하시는분? 지슈카 02.14 410
1952 [모두의 마블] 또 엄청난 노래를 하나 등장했어요..ㅋㅋㅋㅋㅋㅋ 1 내여자친구이쁨요 02.13 487
1951 [모두의마블] 이번 모마송 침투력도 역시..ㄷㄷ 1 아이고두야 02.12 505
1950 [삼국지M] 관우 맞은편에 있는 분이 이문열 작가님? 지슈카 02.12 654
1949 [삼국지m] 와.. 어렸을때 이문열 삼국지보면서 자랐는데ㅋㅋㅋㅋ 금상은상동상 02.09 551
1948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이제 하루면 아처고블린.. 지슈카 02.08 587
1947 [리버스D] 내가 보스가 되다니 헤 신기하다 진짜 구구촌 02.08 647
1946 [레이싱스타m] 달리자! 에이핑크와 함께! 순류 02.08 594
1945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흠 검사로 키우고 있는 중인데 구구촌 02.06 932
1944 [라그나로크 포링의역습] 라그나로크 감성이 그대로 묻어나는 게임인 거 같아요ㅎ.ㅎ 1 아이고두야 02.06 633
1943 [시그널] CBT 끝나버렸네요. 똥똥이 02.03 517
1942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라그나로크M도 기다리고 있는데 ㅎ 구구촌 02.02 517
1941 [레이싱스타m] 아이템전 박진감 넘치는듯ㄷㄷ!!!!!! 내여자친구이쁨요 02.01 559
1940 [앙상블 스타즈] 내 캐릭터 호감도 올리는 중! ㅋ.ㅋ 1 구구촌 02.01 526
1939 [검은사막모바일] 그래픽 하면 이 게임을 따라올 게임이 없죠 허졉은No 01.30 299
1938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간단하고 그냥 확인하면서 하니까 좋은 듯 구구촌 01.30 535
1937 [아홉번째하늘] 오 신규 캐릭터들 나왔당 ㅋ.ㅋ 아랑비랑 01.26 485
1936 [테라m]엘린에 반해서 부캐작 시작했습니다!!ㅋㅋ 1 아이고두야 01.26 478
1935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드디어 런칭날 공개됐어요 2 구구촌 01.26 476
1934 [세븐나이츠] 각성카일 리얼 ㅋㅋ결투장 깡패당 구구촌 01.25 71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