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378 추천 0 댓글 0

캡처.JPG

혹시 천녀유혼 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무협과 사랑이 결합된 게임이라 애틋하기도 하고 신비해서

은근히 여성유저도 좀 있는것 같던데 ㅎㅎ

이번에 결혼 시스템도 업데이트가 되어서 커플들도

많아 진것 같고..(누구의 남편 누구의 부인으로 게임 아이디 아래쪽에 표시가 되는 ㅎㅎ)


캡1처.JPG

저는 혼자 게임을 하고 있어서 외롭고 쓸쓸하게 ㅠㅠ

천녀유혼 하는 사람 많은것 같던데 왜 제 주변에 하는 사람이 없는지..

친구들을 좀더 꼬셔봐야겠어요. ㅎㅎ

저도 약혼하기 꽃가마 행진 같은 알콩달콩한 컨텐츠들을 즐겨보고 싶은 ㅠㅠ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8776
1968 [삼국지M] 하다가 삼국지에 빠졌네요.. 순류 03.09 436
1967 [붕과3rd] 숙소 업데이트 됐는데 완전 졸귀 ㅋㅋㅋ 구구촌 03.09 347
1966 [삼국지M] 이제 런칭만 기다리면 되는데 구구촌 03.08 424
1965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환생 얼마안남았네요 1 뿡빵이 03.06 590
1964 [드래곤네스트M] 모바일RPG게임 azonie 03.02 376
1963 [삼국지M] 드디어 CBT 끝.. 가이즈 02.28 412
1962 [블레이드2 for kakao] CBT 기간 끝나서 아쉽.. 구구촌 02.27 369
1961 [삼국지M] CBT 끝나기 전까지는 달쿰 02.26 384
1960 [소울오브 히어로즈] 심청이 드디어 보라 S급으로 승급.. 지슈카 02.26 416
1959 [삼국지M] 그래픽이나 일러스트 UI 게임성 전부 만족 구구촌 02.23 368
1958 [소울오브 히어로즈] 프리오픈해서 플레이 중! ㅎㅎ 구구촌 02.22 516
1957 [라그나로크 포링의 역습] 환생전 무과금 유저를 위한 나름 꿀팁!! 아이고두야 02.22 848
1956 [삼국지M] 와 이문열 진짜 다시봐도 추억이네요 ㅋㅋ 달쿰 02.22 421
1955 [블레이드2 for kakao] CBT 진행중! 플레이 후기~ 아랑비랑 02.21 443
1954 [레이싱스타m] 차량 강화가 있어서 더 맘에 드는 게임ㅋㅋ 금상은상동상 02.14 458
» [천녀유혼] 혹시 요즘 천녀유혼 하시는분? 지슈카 02.14 378
1952 [모두의 마블] 또 엄청난 노래를 하나 등장했어요..ㅋㅋㅋㅋㅋㅋ 1 내여자친구이쁨요 02.13 452
1951 [모두의마블] 이번 모마송 침투력도 역시..ㄷㄷ 1 아이고두야 02.12 469
1950 [삼국지M] 관우 맞은편에 있는 분이 이문열 작가님? 지슈카 02.12 558
1949 [삼국지m] 와.. 어렸을때 이문열 삼국지보면서 자랐는데ㅋㅋㅋㅋ 금상은상동상 02.09 51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 109 Next
/ 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