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186 추천 0 댓글 0

20171207_185203.png


20171207_190123.png

코스프레팀 CSL 의 슈퍼마켓님

요즘 정말 핫한 인물이죠 ㅎㅎ 귀여운 외모, 베이글 몸매

거기다 어떤 캐릭과도 어울리는 코스프레 의상과 연출력까지

저번 작품부터 퀄리티 좋고 진짜 이뻤는데

이번 브라운더스트의 엘린 코스프레 보고 완전 사랑에 빠져버림..

전투결과_완벽한승리_인게임.jpg

전투결과_완벽한승리.jpg


브라운더스트의 엘린은 NPC 같은 캐릭터로

초보자 가이드나 로비에서 게임을 설명해주는 등 자주 만나게 되는데

가장 인기 있는 포즈가 승리 포즈와 패배 포즈죠!

여기서 슈퍼마캣님이 이 포즈를 정말 똑같이 따라했는데

어쩜 진짜 캐릭터보다 더 이쁜 것 같지 ㅠㅠ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7481
1851 [테라M] 안전한 자리에서 프리딜 넣는게 더 꿀잼 ㅋㅋㅋ PokiPoki 12.08 194
» [브라운더스트] CSL 코스프레팀 엘린 코스 루크루키 12.07 186
1849 [아크로드 어웨이크] 추억의 게임이었는데 모바일로 나오네요 1 칸나허브 12.07 208
1848 [레이븐] 레이븐 렙업 걱정이 없어진듯..ㅋ 지슈카 12.06 228
1847 [아크로드 어웨이크] 사전예약 완료했습니다 1 캬루 12.06 228
1846 [삼국지라이브] 삼국지 게임 새로 나왔네요 칸나허브 12.06 239
1845 [테라M] 요샌 사냥하면서 캐릭 키우는중 달쿰 12.05 252
1844 [삼국지라이브] 드디어 게임 트레일러도 공개가 됐군요. 라요 12.05 299
1843 [아크로드 어웨이크] 세계관을 이거만큼 녹여낸 모바일 게임도 흔치 않은 듯. 2 Dopeboy 12.05 309
1842 [프렌즈마블] 생각보다 요새 마블 겜 할게 좀 없었죠? 마떼라찌 12.04 210
1841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자노트 4화 공개했네요 2 캬루 12.04 249
1840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오 키사메까지 있다니 ㅋㅋ 1 루크루키 12.04 260
1839 [아크로드 어웨이크] 이제 곧 나올거같긴 한데.. 달쿰 12.04 190
1838 [테라M] 카이아의 전장 꿀잼 ㅋㅋ 1 마떼라찌 12.04 268
1837 [브라운더스트]스파이럴 캣츠 셀리아 코스프레- 타샤님! 캬루 12.04 404
1836 [리니지m] 다크엘프 드디어 나왔네요 하수구성대 12.02 154
1835 [삼국지라이브] 엄청난 이벤트중 ㅋㅋㅋ 루크루키 12.02 266
1834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언제나올까요 빨리 나오길 ㅠ 구구촌 12.01 222
1833 [아크로드어웨이크] CBT때 재밌게 했었는데 달쿰 11.30 213
1832 [브라운더스트] 스파이럴캣츠 타샤님이 코스프레하셨네요 ㅋㅋ 1 Dopeboy 11.30 56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94 Next
/ 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