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i15479517648.jpg

보정없이도 이정도 퀼리티...ㄷㄷㄷ 역시 스파이럴 캣츠다운 위엄입니다.

i15446818016.jpg

배경까지 더해지니까 완전 분위기 대박이네요 ㅋㅋㅋ 셀리아가 원래 이런 캐릭터였나요?

15ca4dbbd0c79e4a.png
i15438947733.jpg

역시 원작 일러스트와 비교해도 굴욕없는 모습을 보여주시는 타샤님 ㅠㅠ 원래 팬이었지만

이번 코스프레로 팬심 정점 찍을 것 같습니다...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8907
1845 [아크로드 어웨이크] CBT도 꽤 했었는데 2 달쿰 12.11 450
1844 [삼국지라이브] 이거 막상 해보면 되게 재밌을 거 같네요 라요 12.11 413
1843 [아크로드 어웨이크] 이거 이제 담주 화욜이면.. 라요 12.08 403
1842 [테라M] 안전한 자리에서 프리딜 넣는게 더 꿀잼 ㅋㅋㅋ PokiPoki 12.08 435
1841 [브라운더스트] CSL 코스프레팀 엘린 코스 루크루키 12.07 554
1840 [아크로드 어웨이크] 추억의 게임이었는데 모바일로 나오네요 1 칸나허브 12.07 569
1839 [레이븐] 레이븐 렙업 걱정이 없어진듯..ㅋ 지슈카 12.06 524
1838 [아크로드 어웨이크] 사전예약 완료했습니다 1 캬루 12.06 436
1837 [삼국지라이브] 삼국지 게임 새로 나왔네요 칸나허브 12.06 491
1836 [테라M] 요샌 사냥하면서 캐릭 키우는중 달쿰 12.05 501
1835 [삼국지라이브] 드디어 게임 트레일러도 공개가 됐군요. 라요 12.05 673
1834 [아크로드 어웨이크] 세계관을 이거만큼 녹여낸 모바일 게임도 흔치 않은 듯. 2 Dopeboy 12.05 522
1833 [프렌즈마블] 생각보다 요새 마블 겜 할게 좀 없었죠? 마떼라찌 12.04 556
1832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자노트 4화 공개했네요 2 캬루 12.04 540
1831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오 키사메까지 있다니 ㅋㅋ 1 루크루키 12.04 551
1830 [아크로드 어웨이크] 이제 곧 나올거같긴 한데.. 달쿰 12.04 386
1829 [테라M] 카이아의 전장 꿀잼 ㅋㅋ 1 마떼라찌 12.04 630
» [브라운더스트]스파이럴 캣츠 셀리아 코스프레- 타샤님! 캬루 12.04 842
1827 [리니지m] 다크엘프 드디어 나왔네요 하수구성대 12.02 377
1826 [삼국지라이브] 엄청난 이벤트중 ㅋㅋㅋ 루크루키 12.02 49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111 Next
/ 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