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480 추천 0 댓글 0

01.png

지난 수요일 다크엘프가 그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아무래도 새로운 클래스가 나온 만큼 많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되고 있습니다.


07.png

특히 다크엘프 성장과 관련해서 레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내가 캐릭터 키우는데에는 진짜 자신있다 하시는 분들은

충분히 도전해도 좋을 거 같은 이벤트니

새로 나온 김에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08 닼엘.JPG

전 아직 35 밖에 못 키웠는데 얼른 더 키워봐야겠습니다 ㅎㅎ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70023
1832 [삼국지라이브] 드디어 게임 트레일러도 공개가 됐군요. 라요 12.05 896
1831 [아크로드 어웨이크] 세계관을 이거만큼 녹여낸 모바일 게임도 흔치 않은 듯. 2 Dopeboy 12.05 639
1830 [프렌즈마블] 생각보다 요새 마블 겜 할게 좀 없었죠? 마떼라찌 12.04 746
1829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자노트 4화 공개했네요 2 캬루 12.04 690
1828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오 키사메까지 있다니 ㅋㅋ 1 루크루키 12.04 851
1827 [아크로드 어웨이크] 이제 곧 나올거같긴 한데.. 달쿰 12.04 494
1826 [테라M] 카이아의 전장 꿀잼 ㅋㅋ 1 마떼라찌 12.04 804
1825 [브라운더스트]스파이럴 캣츠 셀리아 코스프레- 타샤님! 캬루 12.04 1183
» [리니지m] 다크엘프 드디어 나왔네요 하수구성대 12.02 480
1823 [삼국지라이브] 엄청난 이벤트중 ㅋㅋㅋ 루크루키 12.02 622
1822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언제나올까요 빨리 나오길 ㅠ 구구촌 12.01 805
1821 [아크로드어웨이크] CBT때 재밌게 했었는데 달쿰 11.30 519
1820 [브라운더스트] 스파이럴캣츠 타샤님이 코스프레하셨네요 ㅋㅋ 1 Dopeboy 11.30 1471
1819 [리니지2 레볼루션] 271렙까진 최대한 빨리 달려야겠음 ㅋㅋ 2 마떼라찌 11.30 598
1818 [테라M] 탱딜힐의 역할 분담을 잘 살린 게임 새벽기도 11.29 533
1817 [아크로드 어웨이크] CBT 참여하셨던 분? 캬루 11.29 501
1816 [막아라삼꾹지] 예쁜 무장들을 만나보자, 캐쥬얼 라인 디펜스 막아라삼꾹지! 언네아직안끝났어 11.29 546
1815 [삼국지라이브] 이 이벤트는 처음 기획할때부터 민망했을듯 ㅋㅋ 마떼라찌 11.29 620
1814 [지킬앤하이드] 명작이 게임으로 출시 잘좀하자 11.29 600
1813 [나루토X보루토 닌자 볼테이지] 나루토 닌자서 얻음! ㅋ.ㅋ 구구촌 11.28 79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 122 Next
/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