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이번에 새로 나온 희귀 펫인데 자유요새전 승리 업적으로 얻을 수 있는 거거든요

이건 기존에 있던 것들이랑 다르게 기계로 된 거라 색다른 맛이 있음 ㅋㅋ

갖고 싶더라고요


2.jpg

다행히 자유요새전은 상위 유저만을 위한 그런 요새전이 아니라

11렙만 넘으면 레벨이랑 전투력 다 보정되서 쉽고 공평하게 할수 있더라고요.

진짜 진입장벽의 없는 수준이죠 ㄷㄷ


3.jpg

그리고 클래스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더라고요.

이건 기존에 요새전을 뛰던 고렙 분들도 마음에 들어할 법한 요소죠.

아무래도 조금 해보고 싶다고 캐릭을 아예 새로 키우는 건 부담스러우니 ㅋㅋ


어쨌든 이런 시스템에서는 저도 충분히 승을 따낼 만해서

이번 주에는 승리를 하지 못했지만 다음주에는 조금 더 준비해서 승을 따내려고요 ㅋㅋ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9130
1692 [리니지M]100일 기념이벤트하더니 혜자됐네요. hiiu 10.13 538
1691 [모두의마블] 확실히 우주정거장이 꿀잼맵이네요 ㅋㅋ 달쿰 10.13 615
1690 [패왕] 원화 클라스 진짜;; 1 캬루 10.13 563
1689 [하이퍼 히어로즈] 이제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팁 1 언네아직안끝났어 10.13 4163
1688 [반지] 오.. 반지 이벤트 보소! 지슈카 10.12 881
1687 [테라M] 원작만큼 잘 구현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언네아직안끝났어 10.12 582
1686 [FOX] 폭스 런칭 기다리는 중.. 루크루키 10.12 635
1685 [주선] 이제 오픈까지 일주일도 안남았네요 새벽기도 10.11 491
1684 [아크로드 어웨이크] 아크로드의 모바일 귀환 1 언네아직안끝났어 10.11 552
1683 [모두의마블] 신규 원형맵 우주정거장 해보신분? Dopeboy 10.11 547
1682 [액스] 최근 안하다 다시해본 액스.. 넬령 10.11 611
» [리니지2 레볼루션] 스팀비틀 이거 개간진데요 ㅋㅋ 마떼라찌 10.10 1109
1680 [프렌즈팝콘] 이번 이벤트 좀 신박한듯 새벽기도 10.10 1312
1679 [반지] 추석에 엄청 돌렸습니다 캬루 10.10 514
1678 [테라M] 나오면 캐릭을 뭘 해야 할지 ㅋㅋㅋ 2 마떼라찌 10.10 628
1677 [폭스] CBT끝났는데 언제 나오려나.. 지슈카 10.10 880
1676 [모두의마블] 새싹 이거 되게 좋네요 ㅋㅋ Dopeboy 10.08 629
1675 [리니지2 레볼루션] 자유 요새전 6등이면 꽤 했네요 ㅋㅋ 루크루키 10.08 513
1674 [모두의마블] 달토끼 함 써보고 싶네요 Dopeboy 10.01 694
1673 [펜타스톰] 추석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새벽기도 09.30 5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 112 Next
/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