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조회 413 추천 0 댓글 0

ScreenShot_20170310165737.png

제가 사전등록 해둔 게임중에 알피저라는 게임이 있었는데 얼마전 부터 구글 게임앱쪽 메인화면에 

올라와 있더라구요. 구글에 올라왔으니까 오픈하면 아무래도 평타이상을 칠것 같은데 말이죠.


알피저스 게임모델로 미료랑 매니악으로 뽑혔는데 래퍼를 쓰고 분위기도 묘한 무게감이 느껴져서 

래퍼 모델도 잘만 활용하면 게임 모델로 쓰기에 충분한 것 같네요.



모바일게임 갤러리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제목 앞에 말머리로 게임명을 입력해주세요. 온라이프 04.25 67250
1115 [라이징포스] 출시소식좀 빨리 들렸으면 합니다 1 검은망토와펄럭임 03.23 548
1114 [영웅] 열심히 스토리모드 깨고 있습니다. 1 아구 03.23 407
1113 [엘소드M] KOG 첫 액션 모바일게임 엘소드M 해봤습니다. 비깜참 03.22 1399
1112 [레볼루션] 신규유저 요새많이보여서 기분좋네요 ㅋㅋ 20년인생 03.22 444
1111 [아덴] 친구랑하려고 다른섭도 하나키워보는중 1 1 푸르릇4 03.22 454
1110 [리니지2 레볼루션] 탈것이랑 낚시가 추가된다는데 기다려집니다 ! 비깜참 03.21 723
1109 [아덴] 펫지를까 생각중.... 검은망토와펄럭임 03.21 538
1108 [리니지2 레볼루션] 오 축줌 2개 개이득 ㅎㅎ 1 라요 03.20 611
1107 [에잇킹덤즈 for Kakao] 일단 다크사이드 한번은 써봐야겠군요 ㅋㅋㅋ 2 Dopeboy 03.20 541
1106 [스톤에이지] 신화쯤은 만들어보고 싶음 ㅠㅠ 푸르릇4 03.20 561
1105 [엘소드M] 3D라 기존느낌보다 스타일리쉬하고 화려하네요 ㅎㅎ 검은망토와펄럭임 03.17 497
1104 [영웅 for Kakao] 하면 할 수록 황진이 환생이 땡기는 게 ㅋㅋ 1 마떼라찌 03.17 542
1103 [언더랜드] 신화 얻기 쉽지않은데 던전이벤 개꿀이네여 ㅋㅋ 푸르릇4 03.16 428
» [알피저스] 구글 플레이 게임에 올라옴 마찌마와고찌 03.16 413
1101 [아덴] 혈투장과 화이트데이 이벤트 무척 마음에 듭니다. 1 아구 03.16 450
1100 [모두의마블] 날아라 아이탬 맵 신선하네여 비깜참 03.15 465
1099 [영웅] 이벤도많고 점핑지원해주니 꿀잼각인듯 ㅋㅋㅋㅋ 푸르릇4 03.15 539
1098 [에잇킹덤즈] 재밌어보이는게임발견했습니다 ㅋㅋ 검은망토와펄럭임 03.14 613
1097 [모두의마블] 블루투스로 플레이하고 문화상품권까지 비깜참 03.14 319
1096 [아덴] 스펙업좀 해야겠습니다. 1 아구 03.14 49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 90 Next
/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