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1 15:49

테라M 무과금 매크로

조회 3499 추천 0 댓글 0

아래는 테라M을 녹스 앱플레이어로 돌리면서 얻은 마우스 녹화키 매크로 입니다.

솔직히 밖에 널린게 매크로지만 그래도 직접 겜 하면서 얻은 매크로 팁을 저처럼

무과금으로 돌리는 분들께 공유 하고자 합니다. 

(저는 게임에 현질 하면 여보님께 혼남)


우선, 블루스택에는 마우스 녹화 기능이 없어 패스.

모모-  부드럽다고 하지만 화면 멈춤 현상이 자주 발생하여 오랫동안  돌림 (에러에 대한 해석도 없이)

미뮤- 최적화가 될 되어 있는지 게임 실행에 있어 자주 실패 현상이 발생 (자주 하다보면 실행이 됨)

녹스- 무겁다고 하여 돌려보았는데 (CPU6버전부터 많이 줄어듬) 고 화질로 잘 돌아가던데...

(무엇보다도 문제점에 대해 공식카페에 문의하면 빠른 대응으로 해결함)

 

아래는 녹스를 사용하면서 테라매크로 설정 방법입니다.  

현재 만렙 컨텐츠인 정예 던전 쪽을 빼고 레이드쪽에 장비류를 수급하기 위한 일반던전,악세사리를 수급하기 위한 토벌대가 있는데 이 두 던전은 반복적으로만 돌려주면 될수 있게 짜여저 있습니다.

일단 일반 던전쪽을 보겠습니다. (이러한 매크로를 짜는 방법은 사람마다 다를 것임)

1.일단 수동으로 일반 던전을 클리어 해줍니다.

4.jpg

 

2.보상창에서 마우스 녹화 창을 열어 플레이 버튼을 눌러줍니다.

5.jpg

 

3.이제 녹화가 진행중입니다. 보상창에서 나가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6.jpg

 

4.로딩화면 위의 창이 뜨면 로딩시간이 제각각 일수도 있으므로 넉넉히 5초 정도 이후에 파티 매칭을 눌러줍니다.

7.jpg

 

5.파티매칭 이후 던전안으로 들어와 졌을것입니다. 이때 역시 매칭이 한번에 되는게 아니라 몇번 실패 할수도 있다는 점, 그리고 로딩시간도 제각각이라는것을 감안하여 던전에 들어와 진 후 안전하게 약 10초 이후에 오른쪽 상단 위의 던전 퀘스트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마우스 녹화에 있는 녹화 버튼을 종료시킵니다.

8.jpg

 

6.녹화가 종료 되면 위와 같이 녹화가 하나 떠져있을텐데 톱니바퀴 모양을 눌러 중지할때까지 반복실행, 그리고 실행간격을 적당히 잡은후 저장해 줍니다.

7.그리고 처음 화면이었던 던전 보상창에서 톱니바퀴 옆에 있는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면 모든게 완료됩니다.

 

일반 던전 같은 경우 자동 매칭후 들어간 뒤에 오른쪽 위의 버튼을 누르면 보스가 잡힐때까지 알아서 잡는다는것을 이용해서 매크로입니다.

 

실행간격은 매크로가 종료된 이후에 다시 돌아가는 사이의 간격이기 때문에 던전에 들어와서 퀘스트 버튼을 누른뒤의 경과된 시간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달의 호수같은 경우 약 110초 이내로 대부분 클리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110초로 설정함.

시간은 사람마다 다를수도 있으니 몇번 돌려보고 시간을 체크해서 잡아주면 )

이렇게 몇번 짜보면 반복적인 행위는 모두 마우스 녹화 기능을 사용하여 할수 있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토벌대의 경우에는 자동사냥이 한번 활성화 이후에는 던전에 진입해도 계속해서 자동사냥이 되기때문에 이를 이용, 적당히 도감을 돌려놓을 곳에 자동을 돌려놓고 던전을 수동으로 한번 클리어 한 이후에 보상창에서 녹화를 시작, 나가기-몇초후 자동 매칭을 누르고 녹화종료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이런방법을 응용해서 던전 매크로 대신에 하루 숙제(골드던전, 경험치 던진 등)를 녹화로 뜬 이후에도 돌려도 되겠고, 부캐릭을 모두 키웠다면 부캐릭들 골두수급과 무한의 탑 소탕 등을 매크로로 짠다면 휠씬 손가는 일이 적을 것입니다.

이상 테라m 과금 매크로 였습니다


모바일게임 게이머가말한다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20 / 댓글 작성: 2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1 나도한마디 리니지2M 의 그래픽 서는애 11.26 94
40 기획/분석 출시예정인 블소M과 원작의 연계 및 특징 간단분석 이리드 11.22 64
39 나도한마디 블레이드 & 소울2가 기대되는 이유 겜초보찡 11.21 93
38 기획/분석 이카루스M, 개발총괄 ‘석훈PD’ 인터뷰 투고 07.19 1436
37 나도한마디 고삐풀린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센터자리는 내꺼야~ mistymoon 06.25 1397
36 나도한마디 [검은사막 모바일] 새로운 정보와 개발진 인터뷰 공개! 호바오 01.18 511
35 나도한마디 윤곽이 잡힌 상반기 기대작 검은사막 모바일 잊혀질뿐 01.10 670
34 나도한마디 CBT를 앞둔 검은사막 모바일, 원작의 위엄을 다시 한번? goodboy777 01.05 947
33 나도한마디 검은사막 모바일을 기다리는 이유 잊혀질뿐 12.25 3220
» 나도한마디 테라M 무과금 매크로 쉴러 12.21 3499
31 나도한마디 [설문] "리니지M"은 얼마나 흥행할 수 있을까? 9timez 05.01 2848
30 나도한마디 재미있는 게임보다, 이제는 '착한 게임'이 뜬다 5 완소마키 03.23 3221
29 나도한마디 사드 보복, 게임업계 비상 2 완소마키 03.12 1929
28 나도한마디 모바일게임 자율규제, 유저들의 신뢰를 잃다 완소마키 03.05 2053
27 나도한마디 게임 홍보, 스타 마케팅이 최선일까 완소마키 03.05 1768
26 나도한마디 데스티니 차일드, 돈벌이로 전락한 씁쓸한 추억팔이 2 완소마키 03.02 2209
25 나도한마디 온라인게임 이어 모바일게임도 ‘양극화’ 완소마키 02.05 3079
24 나도한마디 <포켓몬고>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1 완소마키 01.29 2561
23 나도한마디 꽉 막힌 귀성길을 시원하게 뚫어줄 '모바일게임' 완소마키 01.24 2295
22 나도한마디 <리니지 2 레볼루션>의 흥행이 반갑지 않은 이유 완소마키 01.21 344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