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핑거게임즈는 9월 25일 자사의 모바일 FPS 게임 섀도우건 레전드의 0.6.2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확장판 이벤트의 소식을 발표했다. 보상으로 에픽 무기와 장비, 한정판 스티커와 코스메틱이 포함된 이번 이벤트는 매 주 수백만 플레이어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매드핑거게임즈의 CEO이자 게임 제작자인 마렉 라바스(Marek Rabas)는 "섀도우건 레전드는 우리의 주력 상품으로, 매일같이 성장하고 발전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확장판 이벤트의 명칭은 '블루볼즈 보물 사냥'으로, 악명 높은 우주 해적 유진 '블루볼즈' 맥긴티(Eugene 'Blueballs' McGinty)가 숨겨 높은 보물을 찾아 3개의 행성을 공략하는 내용이다. 여기서 얻은 보물로 페드로의 상점에서 크라켄 로켓 런처(Kraken rocket launcher), 커세어 스나이퍼 라이플(Corsair sniper rifle), PZ-945, 커틀러스 어설트 라이플(Cutlass assault rifle), 한정판 해적 스티커를 입수할 수 있다.

0.6.2 업데이트로는 던전과 아레나의 난이도 밸런스 조정, 레전더리 장비의 드롭률 상향 조정, 매치메이킹 경험 개선, Waterplant와 Snowdump 결투 맵 개선, 일리미네이션 모드의 재소환 수 20으로 상승, 로딩 화면에서 실제 진행중인 작업 표시가 주요 내용으로 이 외에도 보고된 버그가 다수 수정되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