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성인전용 액션RPG ‘FOX’ CBT 실시
수동 전투, 자동 전투, 자동 스킬 총 3가지의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어
푸시 보상, 레벨 달성, 버그 제보 등 CBT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성인전용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FOX’는 다양한 형태의 전투로 하드코어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SF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담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의 전투 서포트 기체인 드론을 활용하여 전투를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루시, 네아, 카이 총 3가지의 캐릭터 중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성장시키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전혀 다른 형태의 4개의 액티브 스킬과 8개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스킬 특성을 이용한 다양한 액티브 스킬 연출이 가능하다.

‘FOX’는 CBT 실시와 더불어 CBT 기간동안 정해진 시간 동안 접속 시 푸시를 통해 게임 내 재화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푸시 보상 이벤트, 20레벨 달성 시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CBT 기간 동안에 게임 내 버그를 가장 많이 제보하는 이용자와 설문 조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용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어 이용자는 게임을 미리 즐기는 재미와 함께 푸짐한 선물까지 받아볼 수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오는 29일까지 FOX의 CBT가 시작된다.”며, “많은 이용자분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고 있으니 CBT에 참여하시고 FOX가 선사하는 다양한 콘텐츠의 재미를 만끽하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fox.ilovegame.co.kr/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