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조회 2635 추천 0 댓글 0

국내 중소개발사로는 드물게 매년 해외에서 다양한 히트게임을 배출하였고 2012년에는 두개의 게임이 Best of 2012에 선정되었으며 한국업체로는 유일하게 북미 앱스토어 Best of 2012에 선정된 매직큐브가 2013년 상반기 라인업(ios)을 공개했다.

이미 상당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인펙트 뎀 올 시리즈의 신작을 비롯하여 완전히 새로운 신규 IP도 대폭 선보였다.

매번 출시작마다 모바일에 특화된 독특한 컨셉과 아이디어로 해외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매직큐브는 올해에는 기존 성공한 게임의 장점과 스케일을 강화한 후속작을 출시하는 한편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방식의 게임도 대거 서비스 할 예정이다.

 

인펙트 뎀 올2 : 좀비

매직큐브의 대표작이자 애플 앱스토어에서 제일 유명한 좀비 게임으로 선정되기도 한 인펙트 뎀올의 정식 후속작이다.
자신이 좀비가 되어 사람들을 감염시키는 역발상의 좀비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한번에 200마리 이상의 좀비가 등장하던 장점은 더욱 강화 시켰고 전작의 단점이었던 플레이 타임이 월드맵과 미션형태의 게임진행 방식 도입으로 100시간 이상으로 대폭 증가했다.
캐릭터 별로 각자 다른 스킬 트리와 패시브 스킬이 구성되어있으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강력한  필살기들이 추가 되었다.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매직큐브와 AQ시스템이 공동 개발한 작품으로 영어와 한국어를 지원하며 3월 출시 예정이다. 

ITA201.jpg ITA202.jpg

 

쿵푸점프

매직큐브에서 2D 턴제 대전 격투 게임이라는 톡특한 컨셉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트리트 파이트, 킹오브 파이터와 같은 2D 대전게임과 앵그리 버드와 같은 슬링샷 게임이 합쳐지면 어떤 느낌일지 상상할 수 있을까?
‘알까기+ RPG= 핑거샷 RPG’ 였다면 ‘2D대전격투게임 + 슬링샷 = 쿵푸 점프’라고 말할 수 있다.
기술 종류를 선택하고 캐릭터를 당기는 것만으로 대공기와 점프공격,장풍 등을 시전 2D 대전게임의 심리전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단순한 아케이드 모드는 물론 여러명의 파이터를 고용해서 도장을 운영하는 도장모드를 지원한다.
대전 격투 게임이므로 게임센터를 이용한 멀티플레이도 지원하며 3월 출시 예정이다

kungfujumpu01.jpg kungfujumpu02.jpg

 

갓워즈 : 배틀그라운드

‘갓워즈:신들의 전쟁’으로 유명한 모야소프트와 매직큐브의 첫번째 공동 프로젝트다.
갓워즈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활용한 외전형태의 카드 배틀 게임이다.
최근 많이 출시되고 있는 일반 카드 소셜 게임과는 달리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성이 강조된 TCG 게임으로 수집이나 카드 관리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지만 전투의 비중이 높다.
30개의 지역에서 다양한 지역, 일반사냥, 보스전, PVP 대전등이 지원되며 3월 출시 예정이다

godwars01.jpg godwars02.jpg

 

바코드 워리어즈

국내 개발된 게임 중 최초로 바코드를 활용한 스마트폰 게임이다.
여러가지 제품을 바코드를 찍어 다양한 병사와 아이템을 입수,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며 왕국을 키워 나가는 게임이다.
바코드 수치로 정해진 각종 능력치와 AI에 의해 리얼타임 자동전투로 이루어지며 유저는 물약사용으로 전투 서포트가 가능하다.
여러가지 퀘스트 진행하기 위해 친구 유닛의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유저로부터 침략을 당하거나 다른 왕국을 침략 하는 등의 소셜 기능도 지원한다.
바코드 세미소셜 RPG라는 생소한 장르로 게임센터 아이디만 있으면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4월 출시 예정

barcode01.jpg barcode02.jpg

 

럼블런

혼자 달리는 게임은 이제 그만!
10명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경주하는 달리기 경주 게임이다.
단순히 경주만 하면 심심한 게임이 아닌 서로간의 공격이 가능한 대난투형 달리기 경주다
캐릭터 별로 개성이 뚜렷한 능력치를 지니고 있으며 레벨업을 통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싱글플레이는 물론이며 게임센터 멀티플레이를 이용한 PVP도 가능하다. 4월 출시예정

rumblerun01.jpg rumblerun02.jpg

 

프로젝트 CSS (가제)

인펙트 뎀 올2와 마찬가지로 AQ시스템과 공동 개발중인 작품이다
투박한 도트그래픽의 레트로 스타일의 게임으로 올드 게이머의 향수를 자극한다
다양한 직업군과 보스, FPS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무기 뺏기 개념 등 현대적인 센스와 기술이 더해졌다. 5월 출시 예정

css01.jpg css02.jpg

 

판타지 퍼즐 사가 (가제)

3 Match 퍼즐을 이용한 신개념 배틀 게임
직업별로 다양한 능력치와 스킬을 사용하는 퍼즐게임으로
한 라운드가 퍼즐타임과 배틀 타임으로 이루어져 있다.
퍼즐 타임에서 획특한 스킬들로 배틀 타임에서 전투가 이루어지는 형식으로
게임센터를 이용한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6월 출시 예정

pzsaga.jpg  

 

그리고 IOS로 선행 출시되어 많은 인기를 얻었던 ‘핑거샷 RPG’ ‘더 로드 오브더 로드’ ‘아미워즈 디펜스2’ ‘플라잉 도기’가 퍼블리셔를 통해 안드로이드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로드 오브 나이츠’로 유명한 일본 퍼블리셔 에이밍을 통해 일본어로 로컬라이징 된 ‘핑거샷 RPG (일본명 : Pull Dash!)’와 ‘로드 오브 더 로드 (일본명 : Tap Dash!)’가 일본 앱스토어에 서비스 될 예정이다.

Who's 투고

profile

각종 게임 정보를 업체 또는 게이머에게 투고 받아 등록을 대행합니다.
투고 아이디로 등록되는 자료는 저작권 등 일체 문제가 없는 자료임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