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3 자동사냥 봇과 맵핵 등장 (58593) ㆁ 게임 『 칼럼 』

내 제목


2.jpg


디아블로3 자동사냥 봇이 등장 했는지 유투브에 영상을 올려 놓은 것을 봤다. 이미 디아블로3 맵핵까지 등장 했다는 소문이 나돌면서 블리자드 게임은 쉽게 유저들에게 농락 당하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인기도 많고 적절한 돈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그만큼 해킹과 자동 봇 사냥에 따른 재미반감도 각오는 하고 게임을 즐겨야 하기 때문에 초반에 디아블로 나올때의 기분은 안들 것 같다. 디아블로는 맵핵이나 봇이 있으면 사용하는 사람은 아주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금방 게임에 대한 환상이 사라져서 흥미를 잃어버리고 만다.

본인도 디아블로 모든 CD를 가지고 있을 정도로 매니아지만 맵핵을 사용 하면서 수동적인 사냥에 치중해서 결국 식상함에 게임을 지속할 이유를 못느끼는 경우가 흔했다.

디아블로 자동사냥 봇 판매글이 벌써부터 올라올 정도면 결국 블리자드사가 의도한 게임내 현금거래장 시스템이 제대로 돌아갈지 그것도 궁금하다 봇으로 인한 아이템 홍수에 아마도 난장판이 되지 않을련지...




예전에는 개인이 호기심으로 만든 핵들이 이제는 장사를 목적으로 만들어 지고 있으니 게임의 재미를 빌미로 유저와 게임을 파괴하는 그들이 야속할 뿐이다.

개인적인 바램은 이제 게임에 대한 핵은 그만 만들어 졌으면 좋겠는데, 게임의 원래 재미를 느끼고 싶은데, 그 게임을 기획하고 제작한 사람들의 노력을 차근차근 즐기고 싶은데 그게 불가능 하다는게 슬프다.

게임을 취미로 즐기는 사람으로써 말이다.

디아블로3 자동사냥 봇 말고도 맵핵 그리고 어떤 핵이 나와서 우리를 유혹할지 그 유혹을 견딜 수 있을지 본인도 자신이 없다. 그나마 예전에는 게임이 나와서 약간의 시간이 지나서부터 핵이 등장 했는데 이제는 초반부터 나오니 많은 시간을 공들인 제작자들 마음은 어떻할지 안탑깝다.

만들지 말라고 개인적으로 아무리 이런곳에서 떠든다 한들 그들이 안 만들리가 없고 장사를 그만 둘리도 없다. 유저들은, 핵과 봇을 만들어서 판매하니 그걸 사서 게임플레이를 한다? 이제는 무엇이 옳고 그름인지 헷갈리는건 비록 나만이 느끼는 감정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이 분류에 다른 글이 없습니다.

profile 

방문자수 페이지뷰
361 오늘 2,851
488 어제 2,972
4,974,113 전체 36,700,696

온라이프존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