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onlifezone.com/timez
2012.11.16 05:30
저는 유저들은 단순히 외면의 화려함을 보고 몰려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사람과 사람의 소개팅으로 말하자면
첫 인상보단 두,세번째 인상이 더 중요하다며, 서로에게 여러번 만나보라고 권하지만
첫 인상에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못하면 두번째 만남 자체도 없어질 확률이 상당합니다.
게임이랑 소개팅이랑 무슨 상관이냐 하겠지만, 유저들은 게임의 외면의 화려함을 보고 게임을 시작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의 화려함과 첫인상이 별로라면 곳곳에 숨겨놓은 게임의 재미라는 부분을 알기전에 떠나는게 유저들입니다. 첫 인상이 안좋다면 그 유저를 다시는 그 게임을 하지 않을 확률이 엄청납니다.
그러기에 많은 게임들이 점핑이벤트를 하며, 첫 인상이 안좋아서 떠난 유저들을 부르며, 내면을 보여주려하는게 아닐까요?
그냥 뭐...
저는 유저들은 단순히 외면의 화려함을 보고 몰려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예를들어, 사람과 사람의 소개팅으로 말하자면
첫 인상보단 두,세번째 인상이 더 중요하다며, 서로에게 여러번 만나보라고 권하지만
첫 인상에 상대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못하면 두번째 만남 자체도 없어질 확률이 상당합니다.
게임이랑 소개팅이랑 무슨 상관이냐 하겠지만, 유저들은 게임의 외면의 화려함을 보고 게임을 시작하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게임의 화려함과 첫인상이 별로라면 곳곳에 숨겨놓은 게임의 재미라는 부분을 알기전에 떠나는게 유저들입니다. 첫 인상이 안좋다면 그 유저를 다시는 그 게임을 하지 않을 확률이 엄청납니다.
그러기에 많은 게임들이 점핑이벤트를 하며, 첫 인상이 안좋아서 떠난 유저들을 부르며, 내면을 보여주려하는게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