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시즌2경쟁전 밸런스패치 사항 (2404) Game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 변경안

점수제 변경

1-5000
더 이상 0.xx의 등락이 이뤄지지 않으며 정수로만 등락
500 이상 차이나는 파티는 구성할 수 없음
500위 이내 들려면 50판 이상 해야됨(배치충 방지)


티어제 도입

브론즈, 실버, 골드, ???(언급안됨), 다이아, 마스터, 그랜드 마스터
각 점수 대략 500의 폭을 가질 것, 골드는 2000-2499라고 언급

다이아, 마스터, 그랜드 마스터는 1주일간 안하면 1일마다 50점씩 하락

한번 해당 티어에 진입하면 티어가 하락되지 않음
기존에 최고 점수 보상을 티어로 한다고 보면됨


게임 방식 변경

동전던지기 삭제
무승부 도입 - 무승부를 잘 안나게 만들었다고 함
A 점령 끝나면 30초 더줌
보너스 시간 2분에서 1분으로 단축되며 증가한 시간만큼 상대도 증가
두번째 라운드부터 영웅선택시간이 줄어듦


점수보상

승리시 10점, 황금무기 3000점
기존 점수 10배로 환산해줌
무승부시 점수 소량 보상
2016-08-17.jpg
■ 영웅 밸런스 변경

일반
▷ 이제 궁극기 사용시 게이지가 더 빠르게 소모됩니다. (기존1초-> 0.25초)
▷ 최근 변경된 캐릭터 투사체의 범위 감소를 다시 원상복귀합니다.

▷ 디바
- 방어 매트릭스(우클릭)
ㄴ활성화 취소 이후 다시 활성화하기까지 지연 시간이 1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0.5초)

▷ 메이
- 눈보라(Q)
ㄴ눈보라의 발사체가 이제 방어벽을 관통합니다.
ㄴ눈보라의 범위가 8m에서 10m로 증가합니다.

▷ 맥크리
- 황야의 무법자(Q)
ㄴ이제 초당 25%씩 게이지가 감소합니다. (모든 시간을 소모했을 때 50%까지 남던 게이지가 이제 0%만 남게 됩니다.)

▷ 메르시
- 카두세우스 지팡이
ㄴ치유 광선
 ㄴ초당 회복량이 20% 증가합니다.
- 부활(Q)
ㄴ이제 부활한 아군이 2.25초 뒤에 행동할 수 있게됩니다. (기존 3초)

▷ 겐지
- 이제 벽타기가 이단 점프를 초기화시키지 않습니다.
- 질풍참(Shift)
ㄴ이제 정크랫의 덫이나 위도우메이커의 맹독 지뢰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ㄴ더이상 근접 공격을 빠르게 시전할 수 없습니다.
- 용검(Q)
ㄴ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합니다.

▷ 루시우
- 볼륨을 높여라!(E)
ㄴ이동 속도 증가량이 30% 감소합니다. (기존 100%에서 70%로 감소)

▷ 로드호그
- 갈고리 사슬(Shift)
ㄴ이제 갈고리 사슬에 걸린 대상이 끌려올 때 시야에서 로드호그가 사라진 경우, 처름 갈고리에 걸렸을 때 이동할 위치로 이동하게 됩니다.

▷ 젠야타
- 부조화의 구슬(E)
ㄴ부조화의 구슬이 부착된 대상이 받는 피해 증가량이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파괴의 구슬
ㄴ피해량이 40에서 46으로 증가합니다.

출처 오버워치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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