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 HEROES] 밀리터리버전 클래시로얄 (1136) 시뮬레이션/퍼즐/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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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명 : 워히어로즈

장르 : 시뮬레이션

기종 : IOS,안드로이드

요금 : 무료 ( 인앱결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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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시로얄과 같은 시스템에 같은 게임플레이방식이라 무대만 2차대전쯤으로 바뀐 게임입니다. 전투는 튜토리얼제외 유저들과 실시간대전이고 승리시 얻는 포인트로 랭크에 따라지역이 바뀝니다. 상자는 상자의 희귀도에 따라시간이 지나면 상자를 열 수 있고 캐쉬를 사용하면 바로 획득가능합니다. 주 매뉴들은 아래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잘정리가 되어있는 것인지 타비슷함게임들이 많아서인지는 몰라도 매뉴는 쉽게 바로 적응가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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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투에 들어가면 위아래로 위는 상대 아래는 플레이어의 진영이 됩니다. 시간에 따라 획득하는 에너지에 따라서 카드를 맵으로 옮겨서 유닛을 생성하고 공격을 갑니다. 지역에 따라서 중앙부에 위치가 조금식 달라지는데 게임의특성상 전술적으로는 크게 영향력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양쪽 타워가 다른데 한쪽은 체력이 높고 한쪽은 체력이 낮은 대신 공격력이 강합니다. 유저의 유닛에 따라서 한쪽으로 공격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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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래시로얄과 유일하게? 큰 차이점으로 본다면 장군이라는 카드가 존재합니다. 장군카드는 하나씩장착가능하고 게임중에는 핸드로 올라와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자동으로 장군의 기술이 있는 것이 사용이 됩니다. 패시브스킬같은 형태입니다. 패시브형태지만 승패에 비중이 적절히 숨어있어서 효과적인 덱구성이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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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드 희귀도는 일반,레어,에픽,영웅으로 나눠지는데 클래시로얄보다는 카드빨이 느껴지는 게임이였습니다. 고급카드 수집에더 중점이 두어지는 것 같습니다. 카드로 뽑은 유닛들마다 상성이 강하게 나타나지 않아서 그런 느낌이 있습니다. 상대와의 전장과 유닛의이동속도들이 빨라서 유닛들 전투보다 건물테러하는게 빨라서 그런 느낌이 들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높은 티어까지는 가보지 못했지만 영웅등급으로 도배하고 전투를 하니 쉽게승리를 거두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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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로얄 이후로 나온느 게임들은 확실히게임진행을 클래시로얄보다 빠른속도감을 느끼게 하는 것 같습니다. 비슷한류의 게임들이 많이 발매가 되어서인지 몰라도 큰 매력은 느끼지 못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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