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진요의 몰락 (6024) 세상만사

IE001479877_STD.jpg

타진요의 몰락, 사필귀정

얼마 전, 가수 타블로의 학력의혹을 끊임없이 제기하며 괴롭혀 왔던 "타진요" 소속의 악질 회원들이 법원에서 본인들의 잘못을 빌며 선처를 호소한다는 뉴스 기사를 보았는데요. 저는 매우 통쾌했습니다. 저 인간들 끝까지 물고 늘어지더니 결국엔 법원에서 굴욕적으로 저러는구나 하고 생각했죠. 저들의 사죄가 진심인지 아닌지는 판단하기 힘들지만 어쨋든 제가 믿었던 타블로가 결국엔 늦게나마 진실을 인정받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사필귀정" 이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12095805312_60800020.jpg

하지만, 그간 타진요의 얼토당토 않은, 물귀신 같은 학력 의혹 제기로 인해 타블로는 상처를 입을대로 입어서 피해가 커 보입니다. 이미지 타격이 매우 컸죠. 때문에 가수 활동에 크게 지장을 받게 됐는데, 타진요가 끊임없이 물고 늘어지는 의혹제기에 맞대응해 계속해서 학력 인증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분명 피해자 임에도 타진요의 주장에 솔깃한 많은 대중들이 타블로를 의심했기 때문입니다.

이보다 뿌리 깊은 학력인증은 없었다

그거 아십니까? 아마 타블로가 학력인증을 했던 과정은 한국 역사상 가장 집요하고 길었던 학력 인증이었을 거라는 점 말입니다. 일일이 성적표에다 졸업증명서, 대학 관계자 등의 증언 등등 무엇보다 공중파 방송에서 직접 나서서 해외 로케이션으로 학력 의혹에 대한 취재까지 나섰다는 점은 역대 그 어떤 정치인의 학력 인증보다도 꼼꼼하고 광범위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도 믿지 못하고 그 어떤 인증을 해도 사소한 것 하나까지 꼬투리를 잡으며 본인들의 주장을 굽히지 않은 타진요는 끝까지 버티며 법원까지 간 것이었습니다.

더 좋은 음악으로 나와줬으면...

어쨋든 타진요는 사실상 소멸되었습니다. 제가 그간 들었던, 그를 믿게끔 했던 그의 음악들을 다시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또 타블로의 상처가 아물어서 이전보다 더 좋은 음악으로 활동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타진요 사태 또한 이를 밑거름으로 삼아 더이상 온라인 상에서 무분별한 의혹 제기로 피해 받는 이가 없었으면 하네요.

<끝>

TAG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회원 가입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같은 분류 목록

이 블로그의 월간 인기글

profile그냥 뭐... 

방문자수 페이지뷰
182 오늘 681
212 어제 929
2,127,527 전체 13,949,383

온라이프존 메뉴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