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05.04.17 11:44

컴퓨터 잘하는분.

조회 173 추천 0 댓글 2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글 치면 그다음 에러 먹어요 익스플로러.exe
네이버 지식검색도 못하고 있음 ㅜㅜ 갑자기 재부팅 하니까 이러내.
Comment '2'
  • ?
    S水萬e 2005.04.17 12:47
    에러먹는다는게..."페이지를 찾을수없습니다" 이건가요...
    긁적..어떻게 해야할까-_-; 재부팅을 다시한번해보시거나..아니면..인터넷 옵션에가서 설정해주면됄거같긴한데...(고급에보면 기본값설정이란게있죠...물론 기본값한다음에 몇개 건드려줘야하지만) 에러페이지에 뭐 어케하라고써있을거에요..(이방법은 별로 안통할거라 생각)
    아니면 인터넷익스프롤러를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해주시는것도 괜찮을거같긴한데..
  • ?
    사가라 2005.04.17 13:37
    익스플로러 말고 파이어폭스 추천 >_<)/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2109 그외질문 거상 질문좀 5 나야팬클럽 01.14 89
22108 그외질문 뮤에대해 궁금합니다. 빨간캐럿 02.06 89
22107 그외질문 테그좀 갈켜주세요 2 RPG짱 02.09 89
22106 그외질문 슈퍼로보대전4 공략사이트... ... 1 魔腸마짱 02.16 89
22105 그외질문 전에 썬트님이 올리셨던 글에 관한글.. 1 라시코이 10.28 90
22104 그외질문 좀가르쳐주세요~..컴터가돌았나;; 2 샤이닝로어 11.26 90
22103 그외질문 소울리버 CD몇장인가요? 1 만돌린ⓐ 12.05 90
22102 그외질문 마우스 포인터.... 3 생체공학 12.08 90
22101 그외질문 네오스팀 질문입니다. 2 사도마성 12.08 90
22100 그외질문 사운드문제!플리즈ㅠㅠㅠㅠ 4 크리스마스 12.30 90
22099 그외질문 넷마블아뒤가 삭제 된거 같은데여; 겟백커스S 01.01 90
22098 그외질문 노트북질문이요;; 6 게임을알자! 01.21 90
22097 그외질문 간단한 노트북 질문이요 2 항문 01.23 90
22096 그외질문 개인정보수정 2 ☞웃는얼굴 01.26 90
22095 그외질문 배너가 어디어디있나요? 3 짜장사바 01.27 90
22094 그외질문 천상의문 시작하려하는데.... 1 사폭의가아라 01.30 90
22093 그외질문 IRC 3 에스페르츠 02.12 90
22092 그외질문 배너가 무었인지 궁급해요.. 내부랩이 무었이죠?? 5 이사한원숭이 02.17 90
22091 그외질문 열강 궁금한게 있어요~ 1 원피쭈 03.13 90
22090 그외질문 읽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03.27 9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157 ... 1258 Next
/ 1258
~2019-01-26 (결과 보기)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