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온프에 글등록하고 문화상품권 받자!
2009.03.15 17:10

카발vs에이카

조회 1871 추천 0 댓글 8
에이카랑 카발...........
에이카는 아직 안해봤는데여, 재미있다는 사람있고 버리라는 사람도 있고 ㅡ,.ㅡ....
그리고 에이카보단 카발이 좀 뽀대가 나지 않나여 ..?
뭐 뽀대쯤이야 게임의 재미로 덮을수 있다면 상관없지만...

추천 + 추천사유 좀 적어주시면 감사 ^^
Comment '8'
  • ?
    라프시몬스 2009.03.15 19:54
    저는 둘다 해봤는데..ㅋㅋ 카발이 더 재밌는것같아요!! ㅋ
    화려한 이펙트 타격감!! 왠지 끌리네요 ^^
    에이카도 재밌지만 저는 카발에 한표여~ㅎㅎㅎ
  • ?
    하하하앙 2009.03.15 22:54
    저는 에이카도 해봣고 카발로 해봣는데..카발이잼더군요..
    물론지금도 계속 하구잇고요 5월에 군대가는데 그전까지 계속할거같아요 ㅋ
    카발 하시려면 머큐리 섭으로 오셔서 귀족팬더 찾아주세요 ㅋ
    귓말을 하시거나 친추해주세요^^

    대답이없을시에는... 더미치고있는거에요 ㅋㅋ
    말이없으면 아이디남겨주세요 ㅋ
    요즘 눈사람이벤트로 랭작도 훨씬쉽답니다
  • ?
    사와라놉마 2009.03.18 16:16
    사냥쪽 생각하면 카발이 끌리기는 한데
    에이카가 그 사람들이랑 모여서 다른국가 잡는 재미도 재밌을꺼 같기도 하고...
    음... 고민 고민 ㅋ;
  • ?
    karas 2009.03.19 03:09
    카발.......매크로가 많아서 비추합니다.....
  • 사와라놉마 2009.03.19 14:10
    #karas
    카발은 제가 오토가 적은걸로 아는데...
    사냥이 인던사냥위주에 고렙 사냥터일수록 컨트롤 없이 사냥 불가능이라 오토가 안될텐뎅...
  • ?
    플레이 2009.03.19 23:47
    글쓴이님 말이맞습니다 오토사냥이 언데드이후론 별로 없죠 언데드그라운드 이후는 쟁사냥터니까요

    글고 카발은 인던위주에요
  • ?
    Alagon 2009.03.23 12:22
    에이카는 ,,, 너무지루한게임이에여 ';;
    카발여`~ㅋㅋ
  • ?
    슬픈진혼곡 2009.03.27 19:26
    에이카 ㅋ

묻고답하기

포인트 안내 - 글 작성: 0 / 댓글 작성: 4

List of Articles
번호 카테고리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5148 그외질문 군대 강원도 나오신분~~!!!!! 193 사이다한잔 07.10 25247
25147 게임추천해주세요 어느게임이좋을까요 ...(내용유) 2 참새 09.08 20851
25146 그외질문 드래곤하고 용이 같은건가요? 14 6 마루 06.01 20368
25145 그외질문 포경수술 안한 남자만 보세요 17 키문카무이 04.15 18442
25144 그외질문 초레어 아이디 뭐가 있을까요? 77 putiton 12.18 13834
25143 고민상담 여자친구한테 정액을 먹였어요,,, 82 꼭두가시 07.28 12163
25142 고민상담 집안에 개가 들어오는 꿈을꾸면 나쁜꿈인가요? 12 1 『명품』샤넬 06.20 11694
25141 게임질문 온디스크에서 다운받은게임들이 2 글자리 12.10 10671
25140 그외질문 [설문조사] 온라이프대륙...당신은 어느 국가 사람입니까? 27 인피니티찰스 08.09 10406
25139 게임질문 [던파]퍼뎀캐/고뎀캐/반퍼뎀케 종류좀알려주세요~~ 1 아짠이 05.29 9126
25138 게임질문 세나 4성 레이 나왔는데 쓸만한가요? 1 얄루야루루아 06.13 9123
25137 게임추천해주세요 중세RPG 사양 높은것 & 자유도 높고 사양 낮은 중세PC게임 4 온프 10.04 9091
25136 하드웨어 다시 할당되는 섹터 수 - 경고 1 착한아이 06.21 8458
25135 그외질문 futurestream client 1 1 GRACE 06.03 8066
25134 그외질문 88카 아시는분 계시나요??? 3 1 밍키 07.19 7620
25133 게임질문 리니지2 인터페이스 비슷한 게임 뭐가 있나요? 1 란츠세이버 09.27 7457
25132 게임추천해주세요 게임패드 지원하는 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 1 henu 07.13 7304
25131 그외질문 SBF 파일이란? 익스퍼드 11.01 7056
25130 게임질문 별이되어라 별블로그 찾는거;; 1 꼬마벌 03.26 6955
25129 그외질문 이 AV모델 이름좀... ㄷㄷㄷ 12 윤아♡ 04.24 684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258 Next
/ 1258
무조건 대박칠 듯!
bar
61 (16%)
중박정도는 되지 않을까?
bar
99 (27%)
과한 기대는 금물, 그럭저럭할 듯...
bar
67 (18%)
기대감에 초반 반짝하고 후엔 명맥만 유지할 듯...
bar
64 (17%)
딱 보니까 그냥 망함!
bar
63 (17%)
기타
bar
6 (1%)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