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획 의도
낼름은 쫓고 쫓기며 먹는다는 단순하면서도 참신한 게임 룰을 가지고 있다. 또한 오락실게임처럼 누구나 한번 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2. 목표
가면 갈수록 높은 컬리티의 복잡한 형태의 게임들이 많이 등장을 하고 있다. 하지만 낼름은 독창성있는 게임 스타일과 아이디어로 유저들에게 낼름만의 참신한 재미를 선물하려고 한다.
3. 특징
- 전반적으로 게임 플레이는 쫓고 쫓기며 먹는다라는 참신한 게임 설정
- 아케이드 장르의 아기자기한 요소가 가득한 풍부한 게임성
-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조작감이 돋보이는 게임
- 다양한 속성을 가지고 있는 맵 아이템
- 낼름만의 귀엽고 깜찍한 연출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웃음과 재미 전달
4. 게임 소개
낼름은 먹기와 이동이라는 기본시스템을 가지고 제목처럼 먹이를 잡아 먹는 게임이다. 낚시 모드는 먹이를 먹고 저장소에 등록한다는 설정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그 안에 다양한 게임 요소 들이 존재한다. 또한 낼름은 기본적으로 캐릭터와 배경 그리고 NPC들이 적절하게 조합되어 하나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낼름만의 독특한 그래픽을 연출하고 있다.그리고 낼름에서는 먹기를 기본으로 하는 게임 소재, 물고기 캐릭터, 수중 속의 게임 배경 그리고 로비 어항, 대기실 연습, 사용자 어항과 같은 캐쥬얼 온라인 게임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것들이 많이 존재한다. 그 중에서 단연 눈에 띄는 것은 “오늘의 먹기왕” 이라는 랭킹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한판의 게임이 끝나고 게임 결과 화면에서 바로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러한 게임성 요소는 플래시 게임이나 오락실에서 주로 느낄 수 있었던 기록과 랭킹에 대한 재미 요소이다. 이런 랭킹 시스템은 사용자들에게 지속적인 게임 목표를 만들어줄 뿐 아니라 온라인 게임에서 새로운 개념의 재미로 다가설 것이다.
단순히 제 생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