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 히어로 액션 RPG ‘구원자들’,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게임과 영화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구원자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미드코어 RPG 재미 제공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참여만 해도 아이템 패키지 100% 증정

㈜넥스트무브는 자사가 4월 중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세 번째 모바일 타이틀 ‘구원자들’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구원자들’은 1명의 메인 캐릭터와 최대 4명의 서브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조합하여 방대하게 펼쳐진 던전을 헤쳐나가는 히어로 액션 RPG로, 눈을 홀리는 60여 개의 매력만점 캐릭터들과 164종의 다채로운 스킬 및 스킬 이펙트, 영웅들간의 시너지 효과 등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게임 재미를 제공한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구원자들’은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 필수 아이템 패키지(다이아 500개, 희귀한 에너지단 8개, 희귀한 돈주머니 15개)를 100% 증정하고, 친구 번호를 함께 입력할 경우 추가보상(정교한 스킬 두루마리 4개, 평범한 스킬 두루마리 12개)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페이지에 노출되어 있는 ‘구원자들’의 파일럿 티저 영상을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할 경우 풍성한 아이템을 한 가득 제공하고, 페이지 내 심리테스트를 참여할 경우 특별 영웅 캐릭터를 증정한다.  

특히, 블록버스터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구원자들’의 트레일러 영상은 영화 ‘사이:여우비 내리다’의 뒤를 이을 넥스트무브의 두 번째 영화 작품을 예고하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든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돌아온 하이틴 스타로 최근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최창민씨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여러모로 여우비보다 유저분들을 즐겁게 만들 다양한 요소로 구원자들을 알려나갈 게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구원자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특별페이지(http://event.nextmv.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넥스트무브 페이지(http://on.fb.me/1Abl8Ef)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