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7일까지, <윈드소울> CBT 진행
게임성 및 안정성 점검을 위한 테스트 
CBT 참여만 해도 풍성한 혜택과 선물이 가득!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조이맥스가 개발하는 모바일 액션 RPG <윈드소울>이 금일(4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윈드소울>의 정식 출시에 앞서 재미와 밸런스, 안정성 등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점검을 진행한다.  

더불어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3가지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정식 런칭 시 든든한 아군을 소환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소환룬'과 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CBT 중 ACT 1을 클리어 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125명에게 영화 상품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추가로, CBT 중 진행되는 설문조사를 정성껏 작성해준 참여자들을 선정하여 통해 문화상품권, 외식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윈드소울>은 모바일게임 <윈드러너>의 IP를 활용한 히어로 액션 RPG로, 어둠술사 이브람의 야망을 저지하려는 ‘윈드러너’들의 여정을 담았다.  

히어로 액션 RPG <윈드소울>의 테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indsoulwem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