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즈 워터파크’, ‘프렌즈 선착장’ 등 신규 6종 맵 트랙 및 ‘프리셋’ 시스템 공개
신규 영상 공개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통해 풍성한 아이템 선물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1월 13일(화), 캐주얼 모바일 레이싱 게임 ‘프렌즈레이싱’에 신규 콘텐츠 ‘실버 리그’를 업데이트했다. 

‘프렌즈레이싱’ 출시 이후 첫 번째 업데이트 콘텐츠인 ‘실버 리그’는 ‘브론즈 리그’의 상위 리그 콘텐츠로, ‘프렌즈 워터파크’, ‘프렌즈 선착장’ 등의 신규 6종 맵 트랙이 포함됐으며 기존 리그에서 ‘레이팅 1500포인트’ 이상을 달성 시 입장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실버 리그’ 전용 신규 ‘카트 바디’ 5종과 ‘재빠른 갈매기 폭탄’, ‘멀티 UFO’ 등의 스킬 아이템 4종이 함께 업데이트 됐으며 맵에 따라 간편하게 카트를 세팅할 수 있는 ‘파츠 슬롯’ 시스템이 추가돼 보다 전략적인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레이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영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3일(화)부터 15일(목)까지 ‘프렌즈레이싱’을 플레이 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레이서 제이지’를 비롯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22일(목)까지 신규 맵 트랙을 플레이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프렌즈레이싱 인형’을 선물한다. 

또, 오는 15일부터 개최되는 '지스타 2018' 야외 부스로 참가, 현장을 찾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체험 행사를 제공할 예정이며,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게임 이용자들에게 '경험치 100%'를 추가로 증정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프렌즈레이싱’은 지난 11월 5일(월), 카카오IX(대표 권승조)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프렌즈 스토어’를 통해 ‘프렌즈레이싱’의 테마 기획 상품 판매를 시작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달리는 재미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프렌즈레이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