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게임, 마피아 육성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오브 마피아’ 3월 28일 출시
전세계 마피아 조직을 이끌고 미녀와 함께 느와르 감성을 즐길 수 있어
사전예약 인원수 10만명 보상 제공하고 공식카페 가입 프로모션 진행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마피아 육성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오브 마피아’를 3월 28일 정식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게임 오브 마피아’는 마피아를 이끄는 수장이 되어 느와르 감성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마피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자신을 모함에 빠뜨린 배후 세력을 찾아 복수하기 위해 성장해나가는 스토리 속에서 다양한 인물과 만나거나 실력을 과시하고, 짜릿한 추리와 복수열전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일본 야쿠자와 홍콩 암흑가의 정예, 이태리 마피아 조직 등 전세계 마피아 조직을 자신의 조력자로 만들거나 매력넘치는 미녀와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진급 시스템을 통해 육성하고 뛰어난 외교 수완을 발휘하며 세력을 확장해나갈 수 있다. 이를 통해 복수를 향한 한걸음을 더 내딛고, 복싱장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도 있다. 

현재 사전예약 인원수 달성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게임 오브 마피아’는 신청자 수 10만명을 달성해 이들 전원에게 머니 50만, 다이아 목걸이 1개를 추가 보상으로 지급하며, 이후로도 사전예약 인원수 10만명 단위로 초과 달성할 시에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도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랜덤 수첩, 다이아 선물, 명품 립스틱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마피아의 중심에서 느와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게임 오브 마피아를 오는 28일 정식 출시한다”라며, “많은 분들께서 참여해주신 덕분에 사전예약 인원수 10만명을 달성했는데, 더욱 많이 참여할수록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니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사전예약: https://mafia.bbgame.global/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