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만에 70만명 돌파, 현재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초읽기
사전 예약자 이벤트 진행, 예약자 전원 게임 아이템 지급
CBT를 통한 유저들의 의견 적극 수렴하여 안정화된 게임에 집중

엔터메이트(대표 박세철)가 서비스 하고 플레이웍스(대표 김광열)가 온라인 ‘다크에덴’을 원작으로개발한 ‘다크에덴M’이 사전 예약자 100만명 돌파 초읽기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시작 후 5일만에 7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현재 100만명을 눈앞에 두고 있어 ‘다크에덴M’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주고 있다. 특히 실시간 검색 3위에 랭킹되었으며 블로그,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식 서비스 후 게임 플레이 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펫 소환상자 1개, 5만 골드, 펫 소환서 10개를 사전 예약자 전원 지급되며 사전예약자의 누적 목표에 달성하면 이에 해당하는 추가 아이템도 지급 될 예정이다. 

게임은 호러 MMORPG로 뱀파이어와 슬레이어 두 종족을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두 종족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다양한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며 무한 PK로 각 종족들의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현재 지난 2일 CBT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게임의 안정화,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나아가고자 출시까지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다크에덴M’의 사전 예약은 http://darkedenM.ilovegame.co.kr/에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darkedenmobile)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