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6.27 11:39

더팜3, T스토어 출시

추천 0 댓글 5

인기 타이쿤 시리즈 <더팜3> 스마트폰으로 개발돼 T스토어 출시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흥행성으로 안드로이드 유저 공략!
출시 기념으로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KTH(대표 서정수) ‘올스타모바일’의 인기작 <더팜3-공주님이시닷!(이하 더팜3)>가 스마트폰용으로 개발, T스토어에 출시됐다. 

<더팜3>는 이웃나라 왕자와의 결혼을 피해 궁에서 나온 공주가 초보 농사꾼으로 시작해 농장을 경영하며 최고의 부자가 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낸 모바일 게임으로, 2009년 말 피처폰(일반 휴대폰)으로 출시돼 누적 다운로드 100만을 기록한 대표적인 농장 경영 게임이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그래픽과 쉽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오랜 개발 기간을 거쳐 ‘올스타모바일’이 스마트폰 버전으로 개발, T스토어를 통해 안드로이드 시장 공략에 나선다. 

특히 작물 육성에 중점을 둔 다른 스마트폰 게임들과 달리 <더팜3>는 경작 외에도 가축 기르기와 낚시, 마을 주민들과의 상호 교류 및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게임 요소들을 담고 있어, 차별화된 게임을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안드로이드 버전에는 먼저 출시된 T스토어 인기작 <크레이지카우>의 귀여운 동물 캐릭터인 소와 양, 닭, 강아지 등이 <더팜3>의 농장에 등장해 유저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조혁신 PM은 “오랜 시간 동안 <더팜3>의 T스토어 출시를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너무나 감사 드린다”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코스튬과 아이템을 차차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모바일’은 <더팜3>의 T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고객들을 추첨해 외식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팜3>는 갤럭시S 및 S2, 베가S, 옵티머스2X 등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T스토어 접속 > 게임 > ‘더팜3’ 검색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온라이프]

Comment '5'